샤브샤브 칼국수에 죽까지 클리어했어요

in #kr7 years ago

1.jpg

오후에 아이 안경 새로 맞추고 한의원에 침맞으러 갔다
한의원에서 친정엄마를 만났네요
엄마네 동네 한의원을 다니거든요 ㅎㅎ
(저희 집이랑 가까워요)

침맞고 장좀 보고나니 출출해서
근처 칼국수 집에서 저녁먹고 가기로~

이집 칼국수가 맛있긴 하지만
아이에게 되도록이면 밀가루를
많이 안먹이려고 하는 중이라
샤브샤브로 시켰어요

장소:서울 관악구 인헌6길 26
한울칼국수

2.jpg

밑반찬은 김치 두종류가 다에요

4.jpg
5.jpg

각종 야채, 버섯류, 숙주, 어묵, 만두, 떡 등등
샤브재료가 푸짐해요

칼국수도 있어요
국수 안먹이려고 했는데
결국 좀 먹긴 했어요 ㅎㅎ

3.jpg

국수 먹은 후에는 죽도 끓여 먹어요

7.jpg

고기도 살짝 익혀서 먹으면 맛있죠

8.jpg

일단 육수가 끓기를 기다립니다

9.jpg

야채들을 적당한 크기로 잘라
끓는 육수에 넣고
살짝 익으면 건져먹으면 되요

와사비 간장에 찍어 먹으니 맛있어요

10.jpg

국수랑 죽 끓인걸 못찍었네요 ㅠㅠ
먹느라 정신이 팔려서 ㅎㅎ

2인분으로 애까지 셋이서 푸짐하게 먹었답니다.

이제 명절시작이네요.
더 맛난 음식사진 많이 올릴께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 관악구 인헌6길 26]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어묵? 이 귀여워요! 왠지 샤브샤브 먹으면 건강해지는 느낌이라 많이 먹어도 죄책감이 덜해요 ㅎㅎ

맞아요. 야채를 많이 먹게되니 좀 덜 부담되죠 ㅎㅎ
@piggypet님 명절 잘 보내시구
맛난 음식도 많이 드세요~^^

샤브샤브도 맛있지만 마지막에 먹는 죽이 제일 맛있져 ;)

맞아여~ 속도 편안해지고ㅎㅎ
즐거운 명절보내세요~^^

오 푸짐하네요... ^^ ㅎㅎ 사진 못 찍으셨어도... 이미 찍은 사진으로 맛이 막 풍겨오는거 같습니다... 이상하게 날씨가 좀 추우면 저런 따끈해 보이는 국물요리가 유난히 더 맛나 보이네요... ^^

글쵸? 야채양이 꽤 많아서 좋더라구요
이런 추운날엔 역시 국물요리가 딱인거같아요~
@kaine님 맛난 음식 많이 드시면서 명절 잘 보내시길요~^^

너무 맛있어 보여요

네 맛있었어요~
@steni570826님은 명절에 맛있는거 많이 드셨어요?
남은 시간도 즐거운 시간 되세요~^^

2018년에는 두루 평안하시길!

@virus707님도 새해엔 항상 행복하시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29
BTC 64572.94
ETH 2630.79
USDT 1.00
SBD 2.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