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대국 가격도 착하고 맛있는 담소사골순대!

in #kr6 years ago

3.jpg
지난주 부터 매주 화요일에
아로마 테라피 레벨2과정 수업을 듣고있어요

아침 10시부터 오후 3시30분까지 쭈~욱 ㅋㅋ
레벨2는 강사과정이라
실습은 거의 없이
이론 수업만이라 좀 더 어렵긴 하네요

그래도 하나하나 알아가는 재미는
역시 좋아요!

중간에 점심 간단히 먹고 하는데요
오늘은 강의실 근처 순대국집에서
뜨끈한 순대국 먹었어요

주소:서울 서초구 효령로 418
담소사골순대 서초점

7.jpg

체인인가봐요
꽤 체인점이 많아요~

4.jpg

반찬은 김치 두가지~
그냥 깔끔하니 먹기 좋더라구요

5.jpg

순대국 가격도 착하고 맛있는 곳이에요
종류도 몇가지 있는데
전 그냥 일반으로 시켰어요

6.jpg

아침에 나갈때는 날이 많이 풀렸나보다 했는데
점심먹으러 나오니까 바람이 꽤 불더라구요

자연스럽게 국물요리를 먹게되었어요

1.gif

보글보글 끓는게 꽤 먹음직스럽죠?ㅎㅎ
속에 양념장이 들어있어
섞으니까 약간 빨간색인데요
별로 맵지는 않았어요
같이 먹으러간 선생님들하고
청량고추 다진 거 조금씩 넣어서 먹었는데
국물이 더 시원하네요

아침부터 부지런히 챙기고 나가서
열심히 공부하다 먹으니
더 맛있었어요

맛있게 먹으면서 담소도 나누고 ㅎㅎ
들어가서 또 열심히 공부하고 왔어요

내일은 레벨1 보충수업이 있어서 또 나가네요
요즘 이것저것 배우고 할게 많아 정말 바쁘네요 ㅠㅠ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 서초구 효령로 418]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저도 자주가는데 가성비 훌륭한 것 같아요 ㅎㅎ

네~ 맞아요. 값도 저렴한데 맛도 좋아서 좋더라구요~^^

오 이 새벽에 봤는데도 먹부림이 생기네요... 배가고파오는... ^^ 그래도 먼가 배울게 있다는것이 좋은거 같아요... ^^

ㅎㅎ 새벽에 올려서 죄송해요~
요즘 이것저것 배우는 재미에 바쁘긴 하지만 즐겁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1
BTC 68441.01
ETH 3847.90
USDT 1.00
SBD 3.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