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에 입문 했습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몇날 몇일 기다리고 기다리다 드디어 스팀잇에 가입을 하였습니다!


암호화폐 매매를 하다보니 자연스레 코인들의 역할이 궁금해졌고 실제 상용화 되고 있는 서비스가 있다는걸 얼마전 처음 알았습니다. 스팀코인의 값어치가 오르던 내리던 상관없이 일정한 수익을 제공한다는게 참 바람직한거 같습니다. 아직 수많은 코인들의 역할을 제대로 이해하지는 못하지만 확실히 또 한번의 변화의 시대가 온것을 느낍니다.


뭔가 아직까진 허접한(?) 인터페이스를 뽐내고 있는 스팀잇이지만 시간이 지나면 개선이 되겠죠?^^

팝송 하나 투척하고 가겠습니다.



참고로 팝송 블로그 아니에요. 전업 코인 트레이더 블로그 입니다!

Sort:  

좋은 정보 많이 기대하겠습니다 스팀잇에 오신갈 환영합니다

넵. 감사합니다!

counting stars 한때 엄청 꽂혔던 음악인데요~~ 왠지 페이보릿 음악 장르가 저와 비슷하실 듯 하네요~

반갑습니다. 저도 방금 가입 인사 글을 남겼어요.

네 반갑습니다. 즐거운(?) 스팀잇 활동 해봐요.

반가워요!! 저도이제2틀째인 뉴비에요 ㅎㅎ
팔로우 보팅하구 갈께요 ㅎㅎ

네 반가워요 ^^. 같이 잘해보아요!ㅎㅎ

반갑습니다. ㅎㅎ 앞으로 좋은 스팀잇 생활 하시길!! 팔로우하고 갑니다.~~

네 감사합니다!

환영합니다 ㅎㄹ

감사합니다 ^^

반갑습니다 맞팔해요 ㅎㅎ

네 반갑습니다. 맞팔갈게요!

스팀잇은 앞으로가 더 기대되죠~ 열심히 활동하시길!

맞습니다. 스팀잇 시스템이 좋아서 앞으로 더 크게 성장할거 같습니다.ㅎㅎ

반갑습니다^^앞으로 좋은글 기대할게요

팔로우하고갑니다~!

반갑습니다~ 팔로우 감사해요^^

코인정보 기대해 봅니다 ~~

환영합니다~ ^^ 스팀잇 가입과 알아 두셔야 할점들 간단하게^^
일단 1.팔로우먼저50-100명한다2.그리고 글을쓴다(이전에 글 써봐야 잘 노출이 안된다)3.보팅은하루에10~15 회정도만보팅 80%유지 4.다른사람 보팅 할때는 30분이상 지난 글에 보팅을 한다( 바로하면 보팅수익없음)5.제목 오른쪽에 온천 표시 안 나오도록, 1스팀이 1USD 이상일 때 보상은 50:50으로 설정6.소통을 많이하라~!! 스팀잇을누벼라~!!

유용한 정보 감사드립니다. 근데 제목 옆에 온천표시가 뭔가요? 깃발은 하나 보이는데.

온천은 50:50 보팅보상입니다 글쓰고 우측하단에 셀프보팅 할거냐 안할거냐 체크
있습니다 .50:50 보팅이 가장 좋은 보상입니다 ^^ 깃발은 신고기능이라 보심면 됩니다 ^^

그렇군요. 자세한 설명 감사합니다 ^^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감사합니다 ^^. 한번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0078.84
ETH 3197.52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