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가입했어요 ^^

in #kr6 years ago (edited)

친구 @kshdangoon @juhees의 추천으로 스팀잇을 하게되었어요^^

저는 메이크업 아티스트 도니쌤입니다.

앞으로 잘 부탁드려요 ^^

차차 친해져요~~~!

김도은.jpg

Sort:  

감사합니다^^

반갑습니다. 자주뵈요.

감사합니다^^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그리고 암호화폐 관련 데일리 리포트도 작성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시면 많은 구독 부탁드릴게요~
- Pliton의 암호화폐 데일리 리포트


감사합니다^^

반갑습니다! 앞으로 좋은 글 많이 부탁드리고, 자주 뵈었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보팅 드리고 갈게요~!!

네 반가워요 자주 봬요^^

네 반갑습니다^^

반가워요~
보팅 꾹 누르고 갑니당^^

반가워요^^

안녕하세요 ^^ 메이크업 아티스트라니 대단하시네요!
반갑습니다! 스팀잇에 오신 걸 환영해요
천천히 익숙해지면서 함께 즐거운 이야기 나눴으면 좋겠네요
팔로우도 하고 가요 ㅎㅎ

네 즐거운 이야기 나눠요^^

안녕하세요~ 도니쌤님! 스팀잇에 오신것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저는 미국역사와 명언에 대해 포스팅하고 있는 노우코리아(@knowkorea)라고 합니다.
앞으로 꾸준하게 소통하고 뵙기를 원해요~ 보팅 살포시 누르고가요 ㅎ

반가워요^^

어서오세요^^ 환영합니다~~~ 스팀잇에서 좋은 활동 기대할게요^^ 자주 놀러오겠습니다~

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3186.04
ETH 3392.68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