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명낙가사(강릉)kseok383 (63)in #kr • 3 years ago 나무 아미타불() 안녕하세요^^ 지난해 강릉에 다녀왔었습니다 저녁먹기전까지 시간이 조금 비어서 근처 절에 다녀와보자해서 간 곳이 등명낙가사 였습니다 몇장 안되는 사진이지만 올려드립니다 부처님 고맙습니다() 인연되신 모든분들 고맙습니다() 나침반이 정동쪽을 가리키고 있네요 #krsuccess #buddha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