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일상] 서울일러스트페어에서 캐리커쳐를 받았다

in #kr5 years ago

못지우시게 댓글 달고 갑니다
색연필은 역시 그림이 둥글둥글하군요ㅋㅋㅋ 남이 그려 주는 얼굴은 뭔가 항상 재밌는 것 같은데, 저도 누군가 저를 그려주는 기회가 많았으면 좋겠어요!
이상하게 어디 가서 캐리커쳐같은거 받아 본 기억이 거의 없네요

Sort:  

ㅋㅋㅋㅋㅋㅋㅋㅋ 빠른 댓글 덕분에 지우지 않고 쭉 가보려...합니다..(사실 아직도 고민중)
초상화 캐리커쳐가 아무래도 가격대도 있고 나를 잘 그려줄지 의심도 가니 ㅠㅠㅠ 저는 좋은 기회에 4천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득템했어요! 기회 되신다면 일러스트페어 추천드립니다 :) 내일인가 모레까지 열리기도하고, 12월에 또 열린다고 하네요! 다양한 일러스트레이터 분들이 많아 ㅋㅅㅋ님이 원하시는 그림체로다가 그려주실거여요.

4천원이면 할만 하겠는데요 정말!
주말까지는 아마 시간을 못 낼거같아서 이번엔 힘들겠네요ㅠㅠ
기본적으로 이런 축제들을 자주 가는 편이 아니어서, 겨울이나 한 번 노려봐야하나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3406.14
ETH 2398.08
USDT 1.00
SBD 2.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