퇴근길이 어두워졌습니다.

in #kr7 years ago

Image from @inhigh

안녕하세요 @ksc입니다.

어느 퇴근길이 어두워지는 계절이 왔네요.

지난 여름에 야근을 하고 9시쯤 퇴근한 일이 있었는데  그 당시에 느꼈던 어두움보다 요즘이 더 심한거 같습니다.

날도 춥고 어둡고 하니 이제 정말 밤 조심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Sort:  

맞습니다 ㅠㅠ
이제 5시만 되도 엄청 어둡더라고요....
이때 우울한건 저만 그런건가요??ㅋㅋ

전 그나마 퇴근길이라 좀 낫습니다만.. 어두운것보단 밝은게 낫죠 ㅎㅎ

오늘은 거기다 미세먼지까지... ㅠㅜ

미세먼지가 진짜ㅠㅠ 대비하기도 힘들고 참 그러네요..

안녕하세요? 처음뵙겠습니다^^ 동지가 한 일주일 정도 남았나보네요... 내일은 해가 더 짧겠죠? 그나음날은... 더 짧을텐데...ㅎㅎ 깊어가는 겨울 밤입니다^^

벌써 동지가 다가오나요ㅋㅋㅋ 어두워지는것도 이해가 가네요

정말 퇴근시간이 암흑이네요~~~ 봄이 오기를 바란답니다~

그러게요 ㅎㅎ 빨리 봄이 왔으면하네요 정말..

어두워지고 길이 꽁꽁 얼어붙어서 정말 위험하게 느껴질때가 많아졌네요.. ㅠㅠ

맞아요ㅠㅠ 언데가 잘 안보여서 당황스러울때가 좀 있네요

빙판길도 주의하면서 걸어야할것 같습니다
특히 스마트폰 보면서 걷다보면....

정말 사고나기 좋은 상황이죠;;

오늘 특히 시야가 흐렸던 것 같아요. 서울은 잠시 눈도 왔습니다.

눈까지 오면 정말.. 위험할듯하네요

안녕하세요 ksc 님, 정말 요즘 감기도 조심하시고 미끄러운 길도 조심해야 할 것 같네요. 오늘 하루도 수고 많으셨습니다~~ 즐거운 불금 보내시길 바랍니다^^

넵 즐거운 주말 되세요 ㅎㅎ

제일 따뜻하다는 부산도 요즘 밤에는 정말 추워서 밖에 돌아다니기 힘들더라구요~~ ^^ 어두운 밤길은 항상! 두번세번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추워서 조심 안하고 갈수도 없더라구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525.38
ETH 2645.15
USDT 1.00
SBD 2.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