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맘에 쏙드는 대문사진 만들어주신 @inhigh님께 감사드립니다!!

in #kr7 years ago

Image from @inhigh


오늘 스티밋에 접속해서 보니 이런 멋진 대문이 절 기다려주고 있더라구요ㅋㅋ

이렇게 멋진 대문을 만들어 주셔셔야 활동을 열심히 안할 수가 없습니다..

사실 이 대문을 보고 가장 먼저 든 생각은 '이 대문으로 처음 쓰는 글은 무조건 오델로 관련 글이어야겠다'하는 생각이었습니다.


하지만 또 다음에 그 글을 쓰려면 빨라도 8월 7-8일쯤은 되어야 하기에.. 우선 감사 인사도 드릴 겸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제가 글에 댓글로도 남겼지만 되게 추상적인 제시를 했음에도(오델로하는 구닌 그려주세욧!!)


이렇게 또 멋진 작품으로 만들어 주셨네요ㅋㅋ 너무 감사드립니다


뭔가 이제 제대로 또 시간 내서 오델로 글을 써야 할 것 같습니다.

이제 누가 보셔도 아 오델로하는 걔 라는 생각이 들도록 한번 해보겠습니다.

다시 한번 인사드리자면 전 한국의 흔한 오델러(前 한국 국가대표, 現 오델로 기사 및 지도자로써 맞습니다 사실 제 자랑이에요 하핫)로써 여러분들이 어디서 한번씩 보시긴 하셨겠지만 잘은 알고 있지 못하는 오델로라는 것에 대해 좀 더 알려드리고 흥미를 갖게 만들고 싶어하는 사람입니다(그리고 구닌이죠). 사실 이젠 프로필보고 어렴풋이 오델로 걔 혹은 예전에 그런 글 썼던 사람 정도로는 알고 계신거같긴 한데 그래도 다시 한번..ㅎㅎ

사실 이전에 쓰던 시리즈(일지)가 있긴 한데 어차피 그거 다시 안보시겠죠? 내용을 좀 더 깔끔하게 정리해서 원래 구상했던 마무리까지 쭉 한번 써볼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ㅋㅋ 그러면 일단은 여기서도 사진을 충당할 수 있으니..

일단 오늘은 여기까지만 하고 인사드리겠습니다. 다시한번 @inhigh님께 감사를 표합니다.

(그리고 여담이지만 250 팔로워 감사드립니다ㅎㅎ)

Sort:  

Nice cake!

thanks:)ㅎㅎ

오~ 창의적인 대문사진이네요~
좋으시겠어요~:)

넵 너무 좋습니다 ㅋㅋ 감사합니다 ㅎㅎ

오델로 글이 다시 연재되길 기대하고 있습니다. ㅎ

기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빠르게 준비해보겠습니다!!

오델로 바둑?체스? 같기도하고 아직 잘모르겠네요..ㅜ 오델로 바둑이랑 체스랑은 다른 뭔가 재밌는게임 같네요~^^
대문도 멋지네요~ㅋ
오델로글 기대하고있을게요~

아마 이전에 한번쯤 해보셨거나 한번쯤 보셨을 게임일거에요 ㅋㅋ

좋은 대문 받으신거 축하드려요 ^^

감사합니다~~

대문사진이 오델로를 떠올리게끔 하네요. 멋있네요^^ 그리고 250만 팔로워 축하합니다~

250만 팔로워라니.. 오타시지만 언젠가 그런 날이 왔으면 하는 바램도 있네요ㅋㅋ 물론 스팀과 함께 성장해서 말이죠 ㅎㅎ

대문 정말 멋져요!!

정말 멋지게 잘 만들어주신것 같습니다 ㅋㅋㅋ

축하드립니다+_+
다만.. 여기 큰 포스팅안에서는 괜찮으나
작은 섬네일로보니 너무 어둡네요
그부분을 조금 조정해야될것 같습니다

확실히 이전 대문들과 비교해보니 그렇긴 하네요ㅋㅋ
근데 뭔가 더 뚜렷해보이기도 하고..=_=..
고민해 보겠습니다 ㅋㅋ

@twinbraid 님이 정확히 지적해주셧네요 ㅎㅎ 밝기좀 수정했습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Nice post. I just Followed you. Please follow me.

Hi dear ♥️♥️
follow intense
I voted for this post
Succeed in life ♥️♥️
@haji

I like toast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2227.11
ETH 2400.78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