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미야 잡화점의 기적

in #kr7 years ago (edited)


Image from @inhigh

안녕하세요! @ksc입니다.
요즘에 책읽을 시간이 많아서 정말 열심히 읽고 있습니다. 마침 어제 막 다 읽은 책이 있는데요,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 이라는 책입니다.

라플라스의 마녀, 가면산장 살인사건을 재밌게 읽고 주변 사람의 추천을 받아 읽기 시작한 책입니다.

다만 이 책을 읽으며 들었던 생각은, '이 책이 그렇게 대단한 책인가?' 였습니다.
그럭저럭 연결고리가 있긴 하지만 에피소드식으로 진행되는 내용이라 왜 그렇게 재밌다고 추천했는지 이해가 가지 않았습니다.

다만 마지막까지 읽고 난 후에는, 재밌다는 이야기에 반론을 할 수가 없었습니다.
끝까지 읽은 직후, 빠르게 처음부터 책을 한번 더 읽었을 정도니까요..

이 책 제목의 '기적'이 정말 기적이었다는 생각밖에는 들지 않더군요.

이 책을 안읽으신 분들도 많을 테니 내용은 이야기하지 않겠습니다ㅎㅎ 어쨌든 이 책을 읽은 사람으로써 정말 추천하긴 합니다!

p.s. 이젠 같은 작가의 '용의자 X의 헌신'을 읽기 시작했습니다. 이건 또 얼마나 재미있을지 기대가 되네요

Sort:  

저도 예전에 분명 읽었는데 내용이 제대로 기억이 나지않네요..

그렇다면 한번 다시 읽어보시는것도 추천드립니다!

저도 동생이 권해서 정말 재밌게 읽었죠.
술술 읽혀서 한권 읽는게 정말 금방이었어요.ㅎㅎ

재밌다고 추천할땐 반신반의했는데, 읽어보니 정말..

내용이 없으니 더 궁금해지네요. 이 글을 읽고있자니 어떤 책이든 책이 막~~ 읽고 싶어지네요.

사실 책 뒤에있는 내용정도는 적을까 했는데, 어차피 찾으면 금방 나오는 글보단 느낀점만 간략히 적는게 읽기 더 편하실거같더라구요ㅎㅎ

제목은 많이 들어봤는데, 한번 읽어봐야겠네요

정말 추천할만한 책인 것 같습니다ㅎㅎ

저도 이책 강추합니다ㅎ 너무 재밌게 읽었고ㅎ히가시노게이고라는 작가를 좋아하게 된 계기가 되었죠^^

히가시노 게이고 책은 세번째인데, 읽다 보니 책을 새로 사보기도 하게 되더라구요 ㅋㅋㅋ

저도 읽어지게 만드는 글이네요^^

꼭 추천할만한 책입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29
BTC 64344.88
ETH 2629.39
USDT 1.00
SBD 2.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