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을 떠나고 싶다!(feat. 잡담)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여러분!! @ksc입니다.

요즘 날씨가 너무 덥네요ㅋㅋ 에어컨 없으면 낮에 버틸 수 있을지나 모르겠군요ㅠㅠ

저는 평소에 여행이라던가 어디 놀러다니는걸 굉장히 좋아하는데요! 왠지 여행을 가는게 평상시의 똑같은 생활을 좀 벗어나보는? 그런 것 같아서 좋은 것 같습니다ㅋㅋ 매일매일 똑같은 일만 하면 뭔가 계속 새로운 일을 하고 싶잖아요?(저만 그런건지..?)

뭐 어쨌든 여행 하면 또 뺄 수 없는게 휴가, 여름 바다이지 않을까요? 그래서 한번 써봤습니다!

이제 6월도 어느샌가 막바지로 접어들고 있고, 슬슬 다들 여름 휴가 갈 준비(혹은 생각이라도) 하고 계시겠죠? 아, 이 글을 보고 계시는 분들은 또 어떤 계획들을 세우고 있으실지 궁금하네요!

어쨌든 저는 빨리 여름에 바다라도 가고싶어서 미치겠습니다ㅋㅋ 한여름엔 바다 놀러가는거만큼 좋은것도 없는거같아요ㅋㅋ


이런 아름다운 바다도 가고는 싶지만.. 전 해외여행을 갈 수 없으므로(사실 저기도 여름엔 사람으로 북적거리겠지만)

사람이 득실거리는 바다를 가게 되겠죠?ㅋㅋㅋ

저같은 경우에는 매년 여름 가족들과 몇몇 친척들과 항상 바다를 갔는데요, 이번에도 갈 예정이 있는 걸로 알고있습니다ㅋㅋ 그 휴가가 제 다음 휴가가 되겠네요ㅋㅋㅋ 벌써 기대가 됩니다(8월이야 8월...)

빨리 물속에 뛰어들어서 첨벙첨벙 거리고 싶습니다 ㅋㅋㅋ 애도 아닌데 말이죠.. 뭔가 다 던지고 논다는 느낌이 들어서 좋더라구요ㅋㅋㅋ

하지만 또 바다를 가게 되면 조심해야 할게 많죠?(바가지라던가..? 사실 전에 바다에서 튜브를 놓쳐서 잃어버진 적도 있..)

바로 안전사고를 조심해야죠ㅋㅋㅋ 신나서 뛰어들었다가 쥐라도 나면..계곡같은데서도 마찬가지구요

말이 좀 샌거같지만 뭐 어쨌든 원래 하고 싶었던 말은, 이제 휴가 철이니 다들 조심히 재밌게 다녀오시고(물론 저도)

또 이제 학생들은 방학이잖아요? 더 활발한 활동들을 기대하고 있습니다ㅋㅋ 저도 비록 지금은 이런 글밖에 못쓰지만 휴가 다녀오면 클라우드에라도 사진 저장해와서 제대로 된 글을 쓰고 싶습니다..

전처럼 오델로 글을 쓸 수도 있고, 사실 또 생각하고 있는게 열심히 다녔던 여행들 후기를 쓰는 건 어떨까 싶네요ㅋㅋ

둘다 저한테도 나중에 보면 남는게 클거같구요ㅋㅋㅋ

음 결국 무슨 글이냐면, 매일 하는 일이 똑같아서 지루하므로 휴가를 떠나고 싶고, 빨리 휴가 다녀와서 전처럼 글을 쓰고 싶다는 말입니다ㅋㅋ 잡담도 아니고 의식의 흐름이네요;; 정말 제 사진이 없으니 이래저래 맥락없는글밖에 못쓰게 되는 것 같네요ㅠ

그리고 보팅 가능 횟수가 1일 10회로 줄었더라구요(그 회복되는 횟수?그거 말이에요.. 이거 맞죠?) 막 투표를 남발하고 싶은데 안타깝습니다ㅠㅠ(그래도 할수 있는 한 열심히 하겠습니다!!)

어쨌든 8월 되면 화려한미천한 글솜씨를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슬슬 여기서도 쓸 수 있는 글 주제를 생각해서 시리즈로 써보도록 하겠습니다! 뭐 그리고 사실 전체적으로 스티밋의 글 수준이라던가 주제의 범위도 너무 넓어져서 제대로 쓴다 해도 여기 계신 분들에 비해 얼마나 양질의 글이 나올수 있을지는 좀 무섭긴 하네요ㄷㄷ 정 안되면 보팅이나 열심히 해야죠 뭐 ㅋㅋㅋ


어쨌든 언젠가 다음에 뵙겠습니다!

Sort:  

@ksc thanks for this great post , have a great day

안그래도 오늘 회사동료들과 여름휴가를 논의했는데 마침 이런포스팅을접하네요. 아~ 언제 그날이 오나 :)

정말 언제쯤 되야 휴가를..갈수있을지 ㅋㅋㅋ

요새 너무 더워서 커피전문점으로 피신하고 있습니다....
스팀잇 하면서 시간 때우다가 좀 선선해 지면 집에 오네요 ㅎㅎ

역시 카페가 또 시간 떼우기엔 좋죠 ㅎㅎㅎ

여행 후기 보고 싶어요. 오델로도요 ㅎㅎ

빠르게 준비해보도록 하겠습니다 ㅋㅋ

여행은 다른 이들의 삶과 문화와 언어, 생각을 접할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습니다.
저 역시 여행 참 좋아하는데 한동안 못갔네요~ 요즘 그나마 아쉬운마음에 다녔던 여행 스팀잇에 정리해서 올리며 위안얻고 있습니다.
글 감사합니다. ^^

팔로우/보팅 남기고 갑니다~

다녔던 여행 정리하는것도 참 좋은거같아요ㅋㅋ 남는건 사진이라는 말이 있듯이 글로도 한번 더 정리하면 나중에도 그때가 더 선명하게 기억날거같네요 ㅋㅋㅋ

ㅎㅎㅎㅎㅇ의식의흐름기법 재밌네요 저도 이번 여름에 꼭꼭 해외로 바다 한 번 가보고싶어요 ㅎㅎ

그땐 꼭 후기를 부탁드립니다 ㅋㅋㅋ

@ksc 여행 꼭 다니세요. 전 항상 주위 지인분들께 일년에 1번이상은 다녀오라고합니다. 삶속에서 배울수없고 채울수 없는 무엇인가가있는데 여행이 그부분을 채워준다고 생각해요. 보팅 그만하시고 나가셔서 좋은 바람 한번 느끼고 오시면 좋겠습니다 ^^

나갈 수 있을 때에 제대로 다녀 오겠습니다 ㅋㅋㅋ

휴가의 계절이 돌아왔군요..

기다리고 기다리던..아니신가요?ㅎㅎ

누구나 한번쯤은 떠나고 싶을때가 있죠 무작정 말입니다

잘 보고갑니다

케에스씨님

ㅎㅎ감사합니다!

자주 들리겠습니다 ^^

넵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241.28
ETH 2648.33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