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은 아무리 자도..

in #kr7 years ago

Image from @inhigh

안녕하세요 @ksc입니다.

어느덧 새해가 밝고 처음으로 맞는 주말이 됐네요.

많은 사람들이 그렇듯 저 또한 일주일을 주말만 바라보면서 살고 있는데요.

바로 평일 내내 쌓인 피로를 충분히 풀 수 있을 만큼의 잠을 잘 수 있기 때문이죠.

지금도 오전 내내, 오후에도 좀 자다가 글을 쓰러 왔네요ㅎㅎ


그런 말이 있잖아요, 잠은 자도 자도 더 자고 싶다

맞는 말이라고 생각해요. 잠자고 7~8시간정도에서 딱 일어난 경우엔 상쾌한 경우도 있지만 오히려 12시간 이상 자면 깨더라도 졸리고 더 자고싶죠ㅎㅎ

저같은 경우에는 금요일 저녁만 되면 너무 피곤해서 저녁부터 눈이 감겨오는 편인데요.

어제도 퇴근후부터 졸려서 계속 그러고 있다 10시에 칼잠을 잤네요ㅎㅎ

12시 좀 넘어서 일어났으니 거의 14시간을 연달아 잔 셈인데, 정말 많이 잤죠?

이렇게 자고 일어나면 되게 무기력하더라구요.

피로를 풀기 위해 푹 잘 필요는 있는 것 같은데, 또 중간에 깨지 못하고 푹 자고나면 오히려 일어났을 때 어마어마하게 무기력한 경우도 있구요ㅎㅎ 참 어렵네요..

많이 잔다고 꼭 좋은것만은 아니려나요..?

평일동안 쌓인 피로를 풀기 위해 주말엔 잠을 얼마나 자야 할까요...ㅠㅠ

Sort:  

잠은 정말 잘수록 계속 잠고 싶은거 같아요 ㅠㅠ

그래도 남은 주말은 좀 더 활력있게 보내시길 바랄께요^^

넵 일요일은 좀 더 활기차게 보내야겠네요 ㅎㅎ

맞아요 잠은 시간이 아니라 얼마나 숙면을 취하냐인거 같아요

정말 하루종일 잠만 자니 아무것도 안되네요 ㅎㅎ

저는 거의 24시간 잔적있죠... 몸이 안움직이더라고요... 몸이 원하면 더주무시는게...

ㅋㅋㅋㅋㅋ그러다가 영원히..

많이 자면 잠이 더 오는 것 같더라구요 ~ 정말 20시간을 자 봤는데
또 잠이 오더라는

그러게요 정말.. 신기하게도 ㅋㅋㅋㅋ

저도 요즘 좀 무기력해진 편인데
잠을 많이자서 그런것도 있었던것같네요....
많아도 9~10시간 정도가 적당한것 같아요 :)

그러게요; 막상 일어나면 할게 없어서 또 자게 된다는게 안타깝지만..

너무 많이 자면 약에 취한 것 처럼
무기력증에 빠지더라구요
적당한 운동이 있어야 활력이!!
8시간 정도면 충분한 것 같아요

운동도 시작해야하는데 이제..ㅎㅎ
어렵네요

잠을 많이 자면 더 피곤해진다고 해요
제일 좋은건 규칙적으로 잠을 자고 일어나는거라고 하더라고요
그게 정말 어려운거 같긴 합니다;;

그쵸 사실;; 그게 제일 어렵죠ㅠㅠ

저는 매일 하루에 5-6시간자서 만성피로랍니다 ㅠㅠㅋㅋ

어흑 주말에도 못주무시나요?ㅠㅠ

잠을 푹 자기 위해선 먼저 몸을 피곤하게 만들어야 합니다

잠이 안오는데 누워만 있는건 최악이죠

하루 8시간 육체노동후 잠을 자면 푹~ 잘수있습니다 ^^

주말에도 규칙적인 생활이 필수에요

하루 8시간 육체노동이라니..저에겐 무리네요ㅋㅋㅋㅋ

안녕하세요 ksc 님, 정말 적당하게 잠을 자야 무리가 없는 것 같습니다 ㅎㅎ 많이 자면 시간도 아깝고 말씀처럼 하루가 더 무기력해지는 것 같아요. 활기찬 주말 보내시길 바랍니다~~

그렇네요ㅎㅎ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네 ㅎㅎ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9538.61
ETH 2658.79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