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더독의 반란은 언제나 흥미롭습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Image from @inhigh

안녕하세요 @ksc입니다.

언더독(underdog)이란 말을 아시나요?

사전에는 스포츠에서 우승이나 이길 확률이 적은 팀이나 선수를 일컫는 말이다.라고 나와 있는데요.

꼭 스포츠가 아니더라도 언더독이라는 표현이 사용되는 경우는 많죠.

오늘 근무하는 중에 재미난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언더독의 반란이라는 표현이 잘 어울리는 상황이 벌어졌더라구요.


한국 가요계 시장에서, 어떤 가수가 언제 컴백한다는 이야기가 나오면, 대부분의 경우는 성적이 어느 정도 예측이 가는 게 사실입니다. 이전까지의 성과와 그동안 있었던 일을 바탕으로 생각해보면 얼추 어느정도 성적을 낼지 보이는 게 사실이죠.

어제 어떤 아이돌 그룹의 컴백이 있었는데, 굉장히 뜻밖의 결과를 내고 있어 이 글을 써봅니다.


바로 오마이걸이라는 걸그룹인데요.

흔히 말하는 가요 프로그램 1위 후보와는 어느 정도 거리가 있는 그룹이었던지라 음악은 기대했어도 성적은 그다지 기대를 하지 않은 게 사실입니다.

그런데 오늘 근무중에 다른 부서 병사가 메일로 이런 말을 하더군요.

이번 노래가 차트 1,2위를 찍고 네이버 실시간에도 올랐다더라

솔직히 듣고 깜짝 놀라서 바로 간부님 핸드폰을 빌려 확인해 보았는데 사실이었습니다

정말 오랜만에 아이돌 시장에서 반란이 일어난 것 같습니다.

큰 홍보도 없었던 것 같은데, 정말 재미있는 것 같습니다. 그만큼 노래가 좋다는 이야기일까요?ㅎㅎ

심심하실 때 한 번 들어보시길 추천드립니다ㅎㅎ

제가 들었을때는 노래 정말 잘뽑았더라구요

Sort:  

안녕하세요십니까 당차게 인사드립니다! ksc님 ! 앞으로 스티밋의 한 획을 크게 그을 여성인재 해피라고 합니다^^ 아직 잘 모르지만 스티밋에 있어서 없어서는 안될 여성으로 클껍니다^^ 저는 밝고 행복한 것을 좋아한답니다 잘부탁드려요!

오 저도 꼭 들어볼게요!!

포부가 크시군요 앞으로 기대하겠습니다ㅎㅎㅎ

오 . 아이돌 잘 안듣는데 한번 들어봐야겠어요!

네 추천합니다 ㅎㅎ

Good day and good publication my friend

들어봐야 겠네요. 언더독의 반란 노래~

ㅎㅎ한번 들어보시죠!!

오홍~ 그렇군요..(뭇뉴비와 플랑크톤들의)꿈같은 일인건가요~?! ^^ 잘들어보겠습니다.

그렇게 비유해도 재밌겠네요ㅎㅎ 뉴비가 글보상으로 $500 받는 느낌이랄까요?ㅋㅋㅋ

요즘은 차트인하기도 쉽지않다고하던데 2위할정도면 노래가 엄청 좋나보네요

사실 의외이긴 했죠 진짜 ㅋㅋㅋ
노래 좋긴 하더라구요 ㅋㅋ

밑에서 치고 올라와서
기존의 영역을 침범하는 것 만큼

볼만한 구경거리도 없는 듯 싶네요

그쵸ㅋㅋ 늘 이기던 사람이 이기는것보다야 훨씬 재밌죠!

good post dear

지금 듣고왔습니다
생각보다 괜찮네용?

네 이번 노래 괜찮은거같더라구요ㅎㅎ

치고 올라온 이유가 있을 테니 들어봐야 겠습니다 ㅎㅎ

네 들어보시길 추천드립니다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29
BTC 62864.56
ETH 2538.87
USDT 1.00
SBD 2.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