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신과함께'

in #kr7 years ago


Image from @inhigh

안녕하세요 @ksc입니다.

많이 늦었지만 저는 지난 휴가(12/23~24)동안 영화 '신과 함께'를 보았습니다.
온 친척들이 모여서 뷔페식을 먹고 같이 봤네요ㅎㅎ

꼭 리뷰를 쓰고싶었던 영화라 본지는 좀 지났지만 써보고자 합니다.


원작을 매우 재미있게 읽은 편이라 많은 기대를 하고 보러 가는데, 영화 시작 전에 충격적인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바로 사실상 원작 만화의 꽃이라고도 할 수 있는 진기한 변호사가 나오지 않는다는 것인데요.

각 지옥마다 임기응변으로 헤쳐 나가는 모습과 마지막에 택시를 타고 등장하면서 '늦었군요'하는 부분은 정말 명장면이라 생각했는데 말이죠.

살짝 아쉬웠지만 영화를 보러 들어갔습니다.

영화에 대한 감상은, 원작 스토리를 어떻게든 엮어보려는 시도는 좋았으나 역시 스토리는 원작이 더 낫지 않았나 싶습니다.
보고 난 지금까지도 원작의 스토리를 따라갔으면 어땠을까..하는 생각은 듭니다.

사실 각 지옥의 모습은 정말 퀄리티가 대단하다고 느꼈습니다. 지나가는 장면에 저정도로 공을 들일 줄 몰랐거든요.

그래도 여전히 스토리가..

원작을 안봤다면 더 좋은 평가를 내렸을 것이라 생각하지만 여전히 아쉬움이 남네요.

그래도 굳이 원작을 걸고 넘어지지 않는다면 원래 달랐던 두 개의 스토리를 매끄럽게 하나로 연결하였고
영화 마지막에는 모두가 눈물을 글썽였을 만큼 감동적인 결말을 만들어낸 데에는 굉장히 만족하고 있습니다.


영화 끝나고 나온 2부 예고에서 정말 빵터졌네요ㅎㅎ

원작과 이미지가 너무 비슷하신 분이 배우로 나와서ㅎㅎㅎ

*벌써 관객수 천만을 돌파했다네요. 대단합니다 정말.. 아직 안보셨으면 보시는걸 추천합니다!!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Interesting movie review!

저도 재밌게 봤습니다. cg가 너무 많은 건 아쉬웠지만 천만 넘을만한 영화였던 것 같아요. ㅎㅎ 조금 늦었지만 새해복 많이 받으시길 바랍니다~~

넵 새해복 많이받으세요 ㅎㅎㅎ

와 저도 이거 보려구요!!! 호불호가 많이 갈리더라구요~~~
그리고 저오늘 600팔로워 달성했답니다 ㅎㅎㅎㅎ
기념으로 미약하지만 풀봇하고갑니당~

오늘 파워를 남용해서 파워가얼마없네요 ㅠㅠ

파워관리도 잘하셔야죠ㅎㅎ 본인을 위해서도 커뮤니티를 위해서도!!

2부 봐야겠네요^^

2부도 정말 기대됩니다 ㅎㅎㅎ

안녕하세요 ksc 님, 아 신과함께 정말 저도 좋아하는 장르인데요.. 아쉽게 지금은 못 보겠네요 ㅎㅎ 나중에 꼭 보고싶은 영화입니다~~ 즐거운 불금 저녁시간 되세요^^

네 2부 나오기전에 꼭 보세요 ㅎㅎ

네 알겠습니다. ㅎㅎ 그런데 아직 기약이 없네요.. 다운해서 봐야하는데요 ㅋㅋ 감사합니다~~

저도 원작에 비해 살짝 아쉬웠어요
그래도 지옥구경 잘 했습니당ㅎㅎ

네 지옥 퀄리티가 어마어마하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

원작이 워낙 유명해서 기대와 우려가 섞여있었던 것 같았는데 굉장히 잘 나온 것 같군요. 다음에 꼭 봐야겠어요 ^-^ 잘 읽고 갑니다. 감사해요

네 영화도 꼭 보시길 추천합니다 ㅎㅎ

I really love the way you write. I hope I can get to Korea someday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350.70
ETH 2595.60
USDT 1.00
SBD 2.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