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좌의 게임

in #kr7 years ago


Image from @inhigh

안녕하세요 @ksc입니다.

제가 최근에 여러 책을, 특히 히가시노 게이고의 책을 많이 읽고 있는데, 그 이전에 제가 책읽기를 시작하게 된 계기가 된 책이 있습니다.

제목에서 보이듯 왕좌의 게임(정식명칭은 얼음과 불의 노래 1부 왕좌의 게임)인데요.
사실 이 책 제목은 여기저기서 꽤 여러 번 들어 보았습니다. 드라마로 제작된 것 또한 알고 있었죠.
다만 판타지쪽은 읽어본 적도 없었기에 흥미가 당기는 책은 아니었습니다.

이 책을 읽게 된 이유는 단지 어느 날 우연히, 심심한데 할거 없냐는 말에 추천받은 책이 이 책이었을 뿐입니다.

처음엔 읽기 좀 힘들었습니다. 시점이 계속해서 바뀌기 때문에 잠시 돌아가서 다시 읽어보기도 하고 했네요.

그래도 중후반으로 들어가면서 점차 몰입이 되고, 1부 왕좌의 게임 1, 2권을 모두 읽은 뒤엔 후속 권을 빨리 읽고싶다는 생각만 들었습니다.

아쉽게도 여기엔 1부밖에 없었기 때문에 이뤄지진 않았지만요.

그래도 처음으로 판타지를 읽어봤는데(사실 전 해리포터조차 읽어본 적이 없습니다) 매우 재밌었습니다.

생각해보니 이 글 보상으로 후속권을 사는 건 또 어떨지..하는 생각도 드네요ㅎㅎ
정말 스티밋이어서 가능한게 많은 것 같습니다.

주말까지 이제 하루 남았네요. 다들 마지막까지 화이팅!ㅎㅎ

Sort:  

👀I enjoyed this post!
❤️ It was very interesting and new. Looks like your new like me and this platform is so
COOL!😊

전 왕좌의 게임 한달안된것같네요~ 몰아서 드라마를 봤습니다!
정말 재밌어요~ 시즌 7까지 나왔는데 시즌8이 완결이라고 하더라구요
대박났지만, 제작비고 시즌1의 인물들이 몸값이 상당해져서 빨리 끝내는거라고 하더라구요 (~카더라입니다) 소설도 무진장 재밌다던데 덤벼볼까 말까 생각중이예요~ 워낙 소설책은 별로 안좋아해서 특히 판타지계열은 말이죠..ㅎㅎ
해리포터도 보다가 말았던 저라...ㅎㅎ

드라마도 시간되면 봐야지 하는데 쉽지 않네요 ㅎㅎ

정말재밌습니다 저는 시즌6이 젤 재밌었던것같아요~!!ㅎㅎ
적극 추천합니다 미드 한동안 안봤었는데 이걸로 또 다시 다른 드라마도 보려구요~ ㅎㅎ

처음에 히가시노 게이고 작가님의 책을 많이 보셨다고 하셨는데 혹시 그 중에 특히 재밌게 읽으신 책이 있나요? 저는 가면산장 살인사건 되게 재밌게 봤거든요..ㅎㅎ

악의/용의자 X의 헌신 전 이 두개가 제일 재밌었던것 같네요ㅎㅎ
물론 가면산장도 재밌게 읽었습니다

그러시군요^^ 저도 한 번 읽어봐야겠네요:)

드라마를 한번 봐 보세요~ ㅎㅎ

그래야겠네요 ㅎㅎ

오 저의 최초의 환타지 소설은 반지의 제왕이었는데 ㅎㅎ
요즘 주변에 보면 왕좌의 게임 좋아하는 친구들 많더라구요 ㅎㅎ주말잘보내세요!!!

넵 좋은주말 보내세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219.83
ETH 2574.36
USDT 1.00
SBD 2.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