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 좋아하시나요?

in #kr7 years ago


Image from @inhigh

다들 축구 좋아하실런지 모르겠네요ㅎㅎ
오늘은 세르비아와 한국의 A매치가 있는 날입니다!

지난번 콜롬비아와의 경기가 너무 맘에 들어서 오늘도 너무 기대가 됩니다.
비록 그저께 한 풋살 근육통도 아직까지 남아있긴 하지만, 저도 나름대로 축구는 좋아하는 편이라(주로 보는 쪽이죠ㅎ) 오늘도 잊지 않고 볼 생각입니다!

밖에 있었다면 무조건 치맥과 함께였겠지만 그럴 수 없으므로 과자라도 까먹으면서 봐야겠네요..

보는 시간이 아깝지 않은 경기가 되길 바랍니다ㅎㅎ

Sort:  

너무기대가되는 경기입니다 ^^* 콜롬비아랑 할때 반해버렸어요 ㅋㅋ

어제도 전 나쁘진 않다고 봤네요ㅎㅎ 콜롬비아전만큼은 아니지만 근래 한국축구와 비교하면..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004.58
ETH 2548.62
USDT 1.00
SBD 2.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