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증인들은 양심이 있다면 조속히 HIVE지급해주길 바랍니다.

in #kr4 years ago

좋은 토큰이라 광고해서 믿고 토큰 투자해서 손해보고. 그래 이건 내가 병신호구라 치자. 그래도 공모가도 안되는 건 뭐냐? 가격관리도 안하고.

증인 위임해서 하이브도 못받고. 이건 진짜 X억울. 욕하려다 참는다. 애초에 프록시토큰 위임하면 배당해준다매? 무쓸모 프록시토큰 나눠준거 외에 대체 뭐가 있어? 차라리 클레욥은 스팀이라도 줬었지.

그렇게 믿고 따랐던 유저들은 손해 막심에 본인들은 증인돼서 손해 복구하고 조만간 등따실 예정이고. 하이브 주겠다던 이야기는 온데간데 없고. 이게 뭐하자는 건지.

하이브를 까도 정도껏 해야지 이렇게 양심있는 유저가 없나. 영어를 못하나. 나도 영어 잘하는 건 아닌데 미국오기전에 고등학생 아들놈도 저정도 글은 읽었겠다. 처음에는 그려려니 했는데. 이래놓고 뭐 편파왜곡을 막기 위해 제휴를 해?ㅋㅋㅋㅋㅋㅋㅋ 팔이 안으로 굽는다고 또 내가 하이브 받아야 할 것도 있고 스팀도 물려서 한국증인들 편이지만 계속 이런 식이면 참 아니다 싶네여.

깔 시간에 자기 PR들을 좀 해봐여. 당췌 진짜 뭘하는 건지 모르겠당께. 이쯤 되니까 애초에 협상은 생각없고 판 뒤엎어서 증인자리 한자리씩 차지할 생각만 머리속에 있었던 건 아닝가 모르겠당께. 자꾸 그렇게 돌아가고 있지않아?

진짜 지금 스팀 누가 사겠어 이런 식이면? 저스틴이랑 당신들 좋으라고?

구증인 신증인. 신증인이 나은점 누가 요약점. 레오님 선견지명있네. 스팀의 문제는 증인ㅋㅋㅋㅋㅋㅋ

야 담합보팅도 이런 담합보팅이 없지ㅋㅋㅋㅋ 진짜 증인 서버 딱켜두고 보상 따박따박 개꿀. 하는 일? 하이브 까기. 글 보상도 꼬박꼬박 챙기기.

딱봐도 사람들 점점 불만가진거 눈에 보이기 시작하니 똑바로 좀 합시다들.

Sort:  

어 그런데..선생님의 원래 아이디는 무엇인지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3
BTC 64192.94
ETH 2764.54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