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팀달러로 EOS ICO를 참가해보자 (중요:수정 확인 요망!!)

in #kr7 years ago

그 월렛으로 1스팀달러 보내주시면서 확인해보라고 하셔서 확인했는데....

이미 20스팀달러를 다 등록해놨거든요. 그런데 말씀하신 퍼블릭 키를 등록을 안해놨어요. 그래서 해놔야 할 것 같은데.. 이것을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네요. 제너레이트 eos key를 누르면 메타마스크(여우) 가 나오긴하는데 다시 이더리움을 보내라고 해서요. 이미 가지고 있던 이더리움 다 보냈는데 추가로 보내야할까요?

이것을 클릭 하면

이렇게 나오는데요. 더 스팀달러를 보내야만 하는건가요? 공개키 등록하라는 친구가 안나와서요.

20달러는 2번에 걸쳐서 제가 입금을 했습니다.

그리고 이 글을 작성하면서 제너레이트 EOS 키누르니까 또 프라이빗 비밀번호를 줘서.. 2번 전송 + 이번에 확인을 위해서 제너레이트 하니까 총 3개의 프라이빗 키를 받았어요.

그래서 다 적어놨습니다. 그런데 퍼블릭키는 제일 처음에 전송했던 것만 가지고 있어요.

너무.. 하나하나 다 물어버리고 있는데... 잘 모르는 상태에서 따라하다보니까... 그렇게 됐네요. 방법을 알려주셔서.. 알아서 떠먹어야하는데.. 워낙 이쪽이 복잡해서.. 찾아 먹기도 힘든 것 같아요 ..ㅜㅜ

그리고 잘못된 부분 알려주신 것도 너무 감사해요!

Sort:  

저부분은 죄송합니다
저게 등록시 수수료를 요구하는 겁니다
ACCEPT 버튼이 활성화가 안된 것은..
지금 현재 님의 계좌에 있는 돈이 수수료값이 안되서 입니다
일단 이더를 0.06 까지 채우시고 GWEI 값을 20으로 낮추시면
등록이 될것입니다.
키는 가장 최근에 생성한 것이 유효한 키이고 나머지는 새로
발급 받을때마다 폐기 됩니다

그리고 발급이 완료되면 공개키가 등록됨과 동시에
이제 발급이 아니라 바꿀것인가 묻는 버튼으로 바뀝니다

답글 너무 감사드려요 !! 그럼 조금 스팀달러를 채워서 하면 되겠네요.
그리고 제가 할 때마다 등록하고 있는데.. 그거도 굳이 할 필요는 없네요!

감사해요. 오늘 저녁에 글 한편쓴거 보상들어오면 그거로 해봐야겠어요-_-;

오늘 폴로닉스 열렸따고 거기에 옮겨놨는데 거래가 안되고 있어서 ㅜㅜ

빠른 답변 너무 감사합니다!

번거롭게 해드려서 죄송합니다..ㅠㅠ;;

아닙니다. 새롭게 배운다는 사실이 좋아요!

새로운 정보에 저는 감사하고 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2948.49
ETH 2583.15
USDT 1.00
SBD 2.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