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티밋의 약점(?)에 대한 생각 두가지.

in #kr7 years ago

동감해요. 저 같은 경우 오히려 스팀잇 내에서 마이너한 것 같아요. 뭐랄까요 다른 분들은 가상화폐에 대해서 글도 잘 쓰시고 제가 모르는 것에 대해서 이렇게 분석을 하셔서 말씀을 하시는데... 저는 가상화폐를 접한 것이 스팀잇이 처음이고 오늘로 이제 6일찬가 그렇거든요...

또 저는 인디게임을 개발하고 있는데.. 사실 게임 개발의 글이 관심 없는 분들에게는 매력적이지 않잖아요. (아닌가?? 그렇다면 상대적으로) 물론 이것은 어쩔 수 없는 부분인 것 같긴하지만 뭐랄까요 아직 스팀잇에서 관심도가 제가 하고 있는 부분과는 일치하지는 않은 것 같다는 느낌이 듭니다. 물론 이것을 제 마음대로 바꿀 수도 없고 바꿀 수 있다면 그것도 이상하지만요.

두번째로 보팅관련되서 저도 어제 처음 겪었어요. 추천도 안되고 글도 안써지더라구요. 그래서 사실 보트업하는게 좀 무서워요. 왜냐면 저도 쓰고 싶은 글이 있는데... 글을 못쓰니까요. 그 이유에 대해서는 @leesunmoo 님이신더가요? (제가 주소까진 다 못외워서... ) 다른 분이 보팅 웨이트에 대해서 쓰신 것에 대해 제가 질문 글을 달았을 때 너무 친절하게 대답해주셔서 이제 어느정돈 알고 있지만( 그 이유도 ) 처음 하는 사람에게는 조금 힘들었던 것 같아요.

이 글은 좋은 글 같아요. 그래서 보팅을 해볼게요 되려나 모르겠네요;-_-;

Sort:  

게임 개발과 관련한 글을 읽고 싶지만 모르는게 너무 많아서 쉽지가 않더라구요 ^^;
업보팅이 다양한 주제에 골고루 퍼지게 하는 데는 소위 '고래'분들의 초기 역할이 중요할 것 같아요.
그리고 여러 의미로 kr 고래분들은 열정적이고 노력하고 계셔서 왠지 극복 가능할 거란 생각도 들구요.
또, 커뮤니티가 커져 중소규모의 고래들이 많이 출현했으면 하네요 ㅋ

리플 감사합니다 ^^

지당하신 말씀입니다. 시작한지 얼마 되지는 않았지만 대단하신 분들이 많은 것으로 알고 있어요 kr 커뮤니티에.. 그렇지만 이렇게 다른 장르에 대해서 생각을 해주시는 글을 써주신 것만으로도 충분히 큰 도움이 될 수 있는 씨앗이 될 것 같아요.

좋은 말씀 정말 감사합니다! 게임 개발 매끄럽게 잘 진행되시길 바라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2
JST 0.027
BTC 54260.16
ETH 2859.91
USDT 1.00
SBD 2.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