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 금요일, 다들 불금 보내시나요? 저는 집에 있습니다!

in #kr7 years ago

doko.jpg

안녕하세요? 이 시간대가 되면 항상 일상 글을 쓰고 있는 인디게임 개발자 도적코볼트에요.

오늘은 아침부터 비가 왔던 것 같습니다. 사실 늦게 자고 늦게 일어나는 편이라서... 오늘 한참 자고 있는데 여기 저기서 소리 때문에 깼다-잤다를 반복해서 정신이 좀 없네요.

오늘은 오후에 스팀잇에 글 하나를 썼습니다. 스팀 파워를 얻겠다는 출사표...는 아니고 스팀 파워를 올리고 싶다는 생각으로 썼던 글이에요.

저번주에 TV가 맛이 간 뒤로 TV를 보지 못하고 있었는데 오늘 드디어 기사님이 오셔서 고치고 가셨습니다. 기사님 출장비 + 부품( 메인보드 ) 합쳐서 18.6만원 정도 나왔습니다. 후...

TV를 자주 보지는 않지만 없으니까 막상 보려고 할 때 허전하고 그랬는데 잘 나와서 다행이에요. 오늘 또 쇼미더머니 하는데... 그것도 볼만하겠죠. 헤헤

금요일인데 다들 좋은 하루 보내셨는지 모르겠어요. 회사원이시라면 오늘이 끝나면 휴일이라는 생각에 학생이라면 방학했겠지만... 누군들 금요일이 싫겠어요. 하하

저는 남겨놨던 고기 구워서 먹었습니다. 그리고 이것 저것 찾아보면서 오늘의 일상을 이렇게 적어봤어요.

다들 행복한 주말 되시기를 바라겠습니다.

Sort:  

와.. 전 오늘이 금요일인지도 몰랐네요 ㅋㅋ
집에만 틀어박혀서 살다보니 시간감각이 무뎌지는 것 같아요
저도 15분뒤에 쇼미를 볼려고 합니다 ㅎㅎ : )

바쁘게 살고 계신가봐요. 바쁘게 살 때는... 시간을 잊죵.. 헤헤
쇼미더머니 재미있게 보세용! 저두 재미있게 보겠씁니다!

쇼미더 머니가 랩 하는 예능프로그램인가요?? 한두번 본적이
있었던것 같은데.. 맞나 모르겠습니다. ㅎㅎ
그 때 랩으로 엄청 애들끼리 싸우던데 ㅋㅋ

되게 허세에 찌들어서 웃겨요 ㅋㅋㅋ

아 네 ㅎㅎ 맞습니다. 다소 유치한 부분도 있는데 웃기긴 해요 ㅋㅋ

주말엔고기를..고기~!

언제나 고기가 쵝오죠!!

삼굡살! 가브리살 갈메기살 차돌백이!

저도 집 ㅎㅎ 오랜만이네요.

@mauver 님 오랜만에 뵙습니다. 헤헤 주말 잘 보내고 계시나요!@

어제 과음을 해서 이제놀러왔네요 ㅠㅠ
고기구워 먹는 사진올리셨으면 삐질뻔했습니다.

@hyesung님 엄청 바쁘시네요 ㅋㅋㅋ;; 날이 밝았는데 숙취는 없으신지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31
BTC 60795.60
ETH 2627.31
USDT 1.00
SBD 2.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