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 다들 비타민 챙겨 드시나요?

in #kr7 years ago

doko.jpg

안녕하세요? 인디 게임을 개발하는 도적 코볼트에요.

다들 과일이나 야채 잘 드시고 계신가요? 그러니까 비타민 같은 것을 잘 드시고 있는지 궁금하네요.

저는 일요일마다 아빠랑 같이 목욕탕에 가는데요. 갑자기 비타민을 아빠가 사 주신다고 하셔서... 발포성 비타민제를 사게 되었습니다.

30 정에 약 1.6만원 정도 되는 것 같아요. 바로 베로카입니다.

종합 비타민 제로 알고 있구요. 약국에서 샀어요. 다른 비슷한 발포성 비타민 중에서 비타민 c로 되어있는 것은 20개에 5천원 정도 하기 때문에 커피랑 비교하면 먹을만한 가격이에요. 그런데 베로카는 조금 비싸다보니... 그렇게 먹기도 아쉽고 또 문제는 종합 비타민제여서 지용성 비타민( 기름에 녹는, 체내 저장되는 )도 들어있기 때문에 많이 먹으면 오히려 좋지 않아요.

그래서 하루에 1번 물에타서 먹는데 마치 음료수 마시는 것 같아서 참 좋더라구요.

그런데 제가 오늘의 일상 글을 쓰면서 왜 다들 비타민을 드시는지 여쭈어봤냐면... 요즘에 좀 잠을 자도 피곤하고 그랬거든요? 그런데 정말 왜 그런지는 모르겠습니다만... 귀신같이 오늘 너무 잘 잔거에요. 비슷한 시간에 잔 것 같은데 말이죠.

비타민이 부족하면 몸에서 힘이 없고 그러거든요. 요즘에 저는 야채나 과일을 충분히 못 챙겨 먹은 것 같긴 하더라구요...잇몸도 약간 쉽게 허는 느낌이었어요.

어찌됐던 오늘 좀 상쾌한 기분으로 일어났더니.. 오늘의 일상 글에서는 다들 비타민이나 과일, 야채를 잘 챙겨드시고 계신지 궁금합니다.

헤헤 다들 월요일인데 힘내시고 힘나는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 힘이 없으시면 한번 쯤은 비타민제를 드셔보는 것도 나쁘지 않은 것 같아요.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내일까지 한번 경험해보면.. 확실할 것 같아요! 그렇지만 오늘은 그냥 기분 상 비타민 덕분에 상쾌하게 잔 것 같아서 쓰게 되었습니다.

다들 다시 한 번 힘나는 하루 되세요!

Sort:  

흠... 직구를 자주 하다보니 저는 국내 비타민 가격이나 성분이 아쉽더라고요.

아, 직구해서 드시나보네요. 가격이나 성분이 꽤 차이 나는가봐요? 저는 해외에서 구입해보지를 않아서 그런가 번거로울 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하는게 꺼려집니당..헤헤

꼭 비타민 챙겨드세요 ㅎㅎ 안드시는 것 보다는 훨씬 낳습니다.
꾸준히 드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오늘 자고 일어나서 상쾌하면.. 비타민 덕분에 그랬던 거로... 아니면.. 그냥 오늘 꿀잠 자서 피곤함이 없었던 걸로 하겠습니다. 헤헤...

일단 베로카는 맛있어요. 레몬물 먹는 느낌... 맛있어요. 그래서 막 먹고 싶습니다...

네 ㅎㅎ 그래도 비타민 꾸준히 드시는게 좋습니다 ㅋㅋ

사실 지금도 먹고 싶어요. 오렌지 쥬스 같은 것은 설탕 워낙에 많이 들어가서... 그런데 비타민도 너무 많이 먹으면 안좋아서 참고 있어요. 내일 아침에 얼음 띄워서 벌컥벌컥 먹어야지.. 히히...

네 맞아요.. 좋은 것도 과다복용은 금물입니다 ㅎㅎ

저도 요즘에 몸에 기운이 없는데 비타민 하나 사먹어야 될 것 같아요 ㅠㅠ

싸더라구요. 그래도.. 물론 베로카는 딴 거에 비해서 비싸더라구요. 처음 사봐서 그냥 비싼거 샀는데...

네, 우리 몸에 꼭 필요해서 비타민이란 이름이 붙었죠 ㅎㅎ

그런가요 ㅋㅋ;; 재미있는 사실 고마워요!

저도 여러가지 비타민을 챙겨먹는데요 먹고안먹고가 다릅니다요 ~

그런가요? 이렇게 정기적으로 챙겨먹는 것은 처음이라.. 일단 사놨으니 한 달은 먹겠죠 헤헤.

약은 별로 좋아하지않아서 있어도 안먹고
자꾸버리게 되네요 ㅜㅜ

약은 저도 잘 안먹는데.. 신맛 좋아하시는지 모르겠어요. 레몬같은거..제가 산 건 약간 신맛나서 쥬스먹는 기분이라 맛있어서 더 먹고 싶은데... 비타민 많이 먹으면 좋을 것 없어서 참고 있어요..ㅜㅜ

유일하게 먹을 수 있는게 있네요 그러고 보니 ㅋㅋ 귤 비타민 젤리~!! 이건맛있기는해요 ㅋㅋ
진짜 비타민 많이 먹음 설사한대요 ㅎㅎ

으으 저도 요즘 자꾸 잠이 오고 피곤한데 비타민이라도 사먹어야겠어요.. 아,
비타민 주사도 있더라구요. @vimva 님께서 맞고 효과를 보셨다고 하는 것 같았는데 말이죠ㅎㅎ

주사는 조금 ... 먼가 무섭습니다. 헤헤...

그리고 주사 맞으면 맛을 못느끼잖아요!! 비타민 타먹으면 주스 맛이라 좋더라구요.

그나저나 @ghana531님 오랜만에 뵙습니다. 잘 지내시는지 모르겠네용. 날 더운데 조심하십쇼옹!~

요즘 정신이 없어서 스팀잇 글을 읽을 시간도 없네요ㅠㅠ 생산성 있게 바쁜 거면 기분이라도 좋을텐데 말이죠...ㅎㅎㅎㅎ 안부 물어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날씨가 더워서 빌빌거리면서도, 나름 잘 지내요ㅎㅎ 코볼트님은 잘 지내셨나요?

비슷한 상황입니다. 생산성없는 날이에요 껄껄... 힘내시기를 바랍니다.

술을 좋아해서...밀크시슬 챙겨먹는답니다 ㅋㅋㅋ

먹던 밀크시슬이 다 떨어져서 새로 구입해야 겠어요
간에 좋은 밀크시슬 먹고....술을 더 마시니 뭐가 좋은지는 모르겠지만 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30
BTC 65180.67
ETH 2632.28
USDT 1.00
SBD 2.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