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코인비평) 한국 ICO 버블의 공범자들 - 1편

in #kr6 years ago

제가 토큰뱅크 관련해서 쓰려고 했는데 이 글에서 너무 잘 설명해주셔서 그럴 필요가 없네요.. 다 연결된 사람들끼리 만들고 만들고 억단위 돈 받고 맞습니다..

Sort:  

스캠헌터님 반갑습니다^^ 앞으로도 보상거절하지 마시고 좋은글 부탁드립니다.^^

두분이서 사이좋게 마케팅하는 모습이 보기 좋습니다.
l-s-h님 시각에 알파콘은 어떤 코인이죠?

제가 어떤 마켓팅을 했는지요? 저는 알파콘이 뭔지 모릅니다. 혹시 엔퍼나 토큰뱅크 관련자이시면 이런 댓들 다는게 이해가 갑니다.

만약 그게 아니라 스캠헌터헌터님이 스캠헌터님과 관계가 안좋고, 제가 스캠헌터님과 뭔가 관계가 있다고 생각하신거면 그렇지 않다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초고위험 ICO의 특정종목을 추천할 일은 앞으로 절대 없을겁니다.

하나만 물어보고 싶은데 본인들이 토큰뱅크나 소소님보다 전문가라고 생각하시는지요?
제가 보기엔 두분의 지식을 합쳐도 힘들꺼라고 봅니다.

이부분 근거를 좀 올려주시면 도움이 되겠습니다만..

북치고 장구치고

깃허브에 소스코드가 없다면 다 스캠으로 판단하는 분이시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4
BTC 62877.62
ETH 3140.75
USDT 1.00
SBD 3.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