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수수료 레퍼럴 없이 추가 바운티를 받거나하겠죠 ㅎㅎㅎㅎㅎ...
또 앞에서는 없다고 하면서 뒤에서는 챙기겠죠
홍보하다는게 나쁘다는게 아닙니다.
남들에게는 하는 말과 본인이 행동하는 것이 다르니 제가 한마디 하는것이죠

바운티도 없습니다
맘대로 생각하세요
프라이빗 못들어가서 해달라고해서 50이더에 1이더 추가해서 넣어드린다는 건데
제가 돈받고 추천 하는 것도 아니고 다른 부족한 코인들이랑 뭐가 다른지 설명해드려도 그저 홍보한다 뒤에서 챙긴다 이런 소리가 나오네요
알파콘과 함샤우트랑 테라젠이 스캠이라 글 쓰세요 그럼
기준에 못미치는 사람들이 ICO하니까 스캠헌터라는 이름으로 바꾼건데 기준이 충족되는 사람이 ICO해서 추천한다는데 바운티같은 소리를 합니까;;

네 당연히 없다고하겠죠

리스크가 있는데 추천이라뇨?

본인이 soso님을 까놓고 본인이 ICO 추천을 하는게 우습네요

이때까지 썼던 다단계, 먹튀같은 리스크가 없어서 쓴 겁니다
저 팀과, Mou한 회사들이 별로고 먹튀를 한다는 근거를 알려주세요.
기회가 되면 좋다고 생각하시는 ICO도 리뷰해주시면 참고하겠습니다.

그럼 팀원과 파트너만 보고 투자를 한다는것도 우습죠
그리고 전 먹튀를 할꺼라는 이야기는 한적이 없는데 먹튀를 한다는 근거를 알려달라뇨??
블록체인이 왜 필요한가, 토큰 유틸리티가 어떻게되는지도 파악을 해야하는데 그러한 내용들은 하나도 나와있지 않네요.
그 부분에서 비난을 하는것뿐입니다.

삼성이나 MS, 텔레그램이 ICO를 한다고 하면 많은 돈이 몰릴겁니다.
사람들이 투자할 때 블록체인이 왜 필요하고 토큰 유틸리티가 어떻게 되는지 파악하고 투자하지는 않을겁니다.

그것도 알아야 투자할 수 있다고 생각하신다면
크립토나이트님께서 제가 투자한다고 하는 알파콘 블록체인이 어떻게 돌아가고 토큰유틸리티에 대해 알려주시면 읽겠습니다.

저는 여태까지 포스팅 했던 다단계나 이상하다고 했던 코인들 중에서 알 수 없는 사람들과 신뢰못하는 파트너사가 있을 때 원페이지로 나온 백서의 토큰용도에 의문을 가졌을 뿐 애초에 그들이 뭘 할건지는 관심이 없고 누가 하는지를 중점적으로 다뤘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5885.64
ETH 2358.26
USDT 1.00
SBD 2.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