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 SPDelegation 사용 후기 포스팅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SPDelegation 사용 후기 포스팅입니다.

현재 스팀파워 유상임대 프로그램 개발 중이신 @likersh7님께서 스팀파워 임대툴을 활용해 10일 동안 매일 한 분께 10일간 스팀파워를 임대해주는 이벤트를 열고 있습니다.

스팀파워가 없어서 너무 힘든 뉴비인 저로서는 굉장히 좋은 정보였습니다. 그래서 이벤트에 참여하고 툴을 이용해보았습니다.

@likersh7님께서 올리신 포스팅 대로만 따라하니까 금방 임대신청이 되었습니다. 간단한 절차로도 이렇게 쉽게 임대 신청을 완료할 수 있다는 것이 굉장히 놀라웠습니다.

기존 임대 방식과는 좀 다를 수 있지만 더 발전해나간다면 스팀잇 유저끼리 편하게 스팀파워 임대를 해주고 신청할 수 있는 좋은 툴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특히 뉴비인 저에게는 더욱 좋은 툴이었습니다. 앞으로 이 사이트가 더 많이 발전하면 좋겠네요 ^^

현재는 총 세 분이 자신의 스팀파워를 올려놓으셨습니다. 혹시 임대를 원하시는 분은 이곳에 가서 신청해보세요! ㅎㅎ

Sort:  

친구분이 계셧군요
톡도 보세요 ㅋ

ㅋㅋㅋ 댓글보고 바로 톡 봤습니다

ㅋㅋㅋ 전 여기 아는 사람 한명도 없음
그게 좀 편한거 같이서요 ㅋㅋ
아들놈이 한다는거 안 알려주고 있음.

글은 쓰고 톡은 안보고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1
BTC 67876.87
ETH 3852.52
USDT 1.00
SBD 3.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