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뉴스] 그날, 바다 그리고 블록체인 by. @noctisk

in #kr6 years ago





1

안녕하세요. @kr-marketing입니다. 이번 카드뉴스의 저자는 @noctisk님입니다. 이 자리를 빌어서 감사의 인사 전달 드리며, 도움이 되셨다면 따뜻한 응원의 말씀 부탁 드리겠습니다. 원글을 보시려면 이곳을 클릭해주세요.


2

이번 컨텐츠 역시 페이스북-알아두면 부자되는 신비한 블록체인 & 스팀잇 네이버 포스트 에 업로드 되었습니다. 밑에 링크를 한번씩 클릭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페이스북  컨텐츠 보러 가기
네이버 포스트 컨텐츠 보러 가기



https://steemit.com/@kr-marketing

@ kr-marketing project is sponsored by @sndbox.


@kr-marketing 프로젝트는 @sndbox의 후원을 받고 있습니다.

@kr-marketing수익 및 스팀잇 홍보비 적립 내역 보러가기


Sort:  

블록체인을 도입해서 진실에 접근한다.... 재미있는 생각이네요~~^^

나는 네 블로그가 마음에 들어. 우리는 친구 야?^^

와 너무 좋은 카드 뉴스네요. 감사합니다. 블록체인의 핵심은 신뢰성이죠!

깊은 울림이 있는 카드뉴스네요 :)보팅 꾹 누르고 갑니다!

조작없는 실체를 위해 블록체인을 도입하자는 주장에 한표드립니다.

잘잘 못의 문제보다 시스템이 문제입니다. 겉보다 속. 정말 슬픕니다...

Loading...

자료의 투명성을 원하지 않는 사람들은 어디에나 있고 이런류의 사람들은 블록체인의 기술또한 밀어내려하는것 같아 안타깝습니다
카드뉴스 제작하신다고 고생많으셨네요
모쪼록 건강하고 즐거운 금요일, 주말 보내시길 바랍니다~^^

이미지와 글이 같이 있어서 더 읽기 쉬워지고 이해가 쉽네요. 그날, 바다 봐야하는데 보고나서 마음이 많이 아플까봐 엄두가 안나네요..

블록체인의 네트워크적인 요소를 우리 사회에서 잃어버린 신뢰와 비교하는데 사용했네요.
연속성이 없는 자료는 가치가 없는 것이라는 걸 표현하는 아주 좋은 내용이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2
BTC 63706.21
ETH 3073.80
USDT 1.00
SBD 3.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