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뉴스] 세계여행 하면서 '돈' 벌 수 있을까? by. @twohs

in #kr6 years ago (edited)





1

안녕하세요. @kr-marketing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세계여행을 하면서 그 생생한 여행기를 스팀잇에 올리고 계신 웹툰 작가키만소리님을 특별히 모셨습니다. 스팀잇에서의 수익으로 세계여행을 하고 계신 두근두근한 경험을 앞으로 몇화에 걸쳐서 저희들에게 들려주실 예정이에요. 해당 시리즈의 포스팅 수익(스팀달러) 전액은 조지아의 작업실에서 열심히 그림을 그리고 계실 키만소리 작가님께 지급됩니다. 작가님께 많은 응원 (과 보팅) 부탁드려요!


2

이번 컨텐츠는 다음1분 '알부신블'에 업로드 되었습니다. 밑에 링크를 한번씩 클릭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다음1분 '세계여행 하면서 '돈' 벌 수 있을까? 보러가기


https://steemkr.com/@kr-marketing

@ kr-marketing project is sponsored by @sndbox.


@kr-marketing 프로젝트는 @sndbox의 후원을 받고 있습니다.

@kr-marketing수익 및 스팀잇 홍보비 적립 내역 보러가기


Sort:  

와~~~ 응원과 댓글들 너무나 감사합니다. 다들 재밌게 읽고 계신가요? (긴장) 저는 조지아에서 열심히 2화를 작업중입니다. 두둥!! 2화도, 1화 못지 않게 재밌으니까 많이 기대해주세요 :D

우와♡
키만&효밥님!!
엄청나요~~ㅎㅎ
여기까지 꾸역꾸역 따라댕김으로써 덕질 인증 한 번 더 들어가고요!!
ㅎㅎ 화이팅♡

@twohs 키만과 효밥 왕팬인데 반갑네요~! 👏👍

왕팬인증? 댓글 다신분들 모두 미약하지만 보팅 드렸습니다~! ^^;;

아니... ?! 이것은 바로 말로만 듣던 팬 보팅 조공이라는 건가요?! (감동...) 째시기님 너무 감사드립니다:) 앞으로 더 열심히 활동할게요. 빠샤!!

와우 제가 젤 좋아하는 @twohs 님이 소개가 되셨네요~ 더 유명해지셔서, 더 여행 많이다니시고, 여행기 많이 보고싶어요~ 화이팅~
@홍보해

저희도 젤 좋아하는 찡스님이 홍보까지 해주시다니! 고맙습니다. 얼른 작업 속도 올려서 많은 이야기 들려드릴게요 ㅎㅎ

요즘 많은 분들이 여행하면서 돈을 버는 디지털 노마드를 꿈꾸고 계신듯합니다. 취향저격 하신듯...^^

첫 컨텐츠로 저는 $0.56 보팅 받았습니다. cute.jpg
아무튼 다음이 기대가 되는군요! 화이팅.. 영어로 만들어 지면 제가 아마존이나 애플 이북 스토아로 올려드릴 수 있는데.. 돈은 거의 들지 않습니다. 작년에 제가 올려봐서 지금은 어떨지....
https://www.amazon.ca/My-nightmares-Duksung-Suk-ebook/dp/B0722ZS7NM/ref=sr_1_4?ie=UTF8&qid=1494777875&sr=8-4&keywords=my+nightmares

영어로 만들 수 없는 개그 코드(예를 들어 슬램덩크 패러디 등등)라 굉장히 아쉽네요 ㅎㅎ 외국에서 만난 친구들도 영어버젼없냐고 물을 때 마다, 한국어를 배워보라고 추천하고 있습니다 ㅋㅋ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디지탈노마드... 여행하면서 돈버는 일이 참 쉽지 않게 생각됩니다. 스팀잇이 하나의 대안이 될 수도 있겠네요

조지아의 작업실에서 열심히 머리싸매고 원고 만들어주신 키만소리 작가님 너무 수고 많으셨습니다 :)

재밌어요. ㅋㅋ

역시 컨텐츠 보상은 스팀잇이 최고군요.
저도 열심히 좋은 컨텐츠를 만들어 올려야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8
BTC 56482.82
ETH 3004.94
USDT 1.00
SBD 2.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