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수동나눔]무조건-수동보팅 10회차 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예전에 다니던 회사에서 정기적으로 아름다운가게 운영을 도와드리러 갔었는데 의외로 가게 찾아오시는분이 많더라구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오늘도 옷 몇 벌을 버리고 왔는데 좋은 정보네요.

좋은데... 근처에 없어요 ㅠㅠ

맞아요! 생각보다 기증할 수 있는 물품도 많고, 제가 살수도 있어서 좋은것 같더라구요~ 강추!

맞아요! 좋은 정보를 많은 분들이 아셨으면 좋겠네요!
제 블로그도 한번 찾아와주세요!!!!

소득공제도 물론이거니와 이웃돕기까지 한다니 좋은 일인것 같네요^^

저도 요걸로 소득공제 받아봤어요!ㅎ
할 때는 얼마 안되보여도, 연말정산할때는 왠지 뿌듯한 항목이었어요!ㅎㅎ

짱짱맨 태그 사용에 감사드립니다^^
짱짱 레포트가 나왔어요^^
https://steemit.com/kr/@gudrn6677/3zzexa-and

좋은 의미의 가게네요^^
편안한 저녁 되시길 바랄게요^^

~

오! 이런곳이 있었군요.
유용한 정보네요!

오홍... 이런 좋은 가게도 있었네요
정보 잘 얻고 갑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7
BTC 54158.26
ETH 2857.74
USDT 1.00
SBD 2.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