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최대한 뽑아야죠 ㅋㅋ
아끼는 사람만이 살아남는 시대가
곧 올겁니다 ㅋㅋㅋ 저도 아껴야겠네여~

회사에서 열심히 일하라고 주는 혜택 아닐까요? ㅋ 내가 회사에서 아낀 돈 만큼 열심히 일한다는 마음으로 쓰면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가즈앗!!! ^^

저도 회사다닐 때 뭔가 최대한 회사물품을 활용할려고 했는데 다 같은 마음이군여 ㅎㅎ

ㅎㅎ...
저같은 경우..1번(회사 저녁)을 몇 번 이용했는데....
다른 분들도 그렇게 해서 경고 먹었습니다...^^

회사에서 충전하면 횡령이라는 황당한 기사를 본 듯한 기억이 있네요. ㅎㅎ

안녕하세요 스팀잇 시작한지 얼마 안 된 뉴비입니다!
ㅎㅎㅎㅎㅎ 제가 이용했던 방법 몇 가지가 있네요
팔로우 하고 앞으로 많이 소통하면서 배울게요 ㅎㅎㅎ

저런 모든 복지가 되는 회사면
엄청나게 좋은 회사 ...........

회사를 이용한다니! 재밌는 접근입니다 :D
누릴수 있는 복지는 최대한 누리고 뽕을뽑아, 그만큼 기분이 좋아져서 열심히 일한다면 짤리기보다 오히려 더 좋은 평가를 받을지도 모르겠네요!

[보팅나누미 프로젝트part²]
제4회 뉴비가미래다 Newbie is the future
참여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멋진스티미언 @kr-debtor님을
늘 응원합니다 행복한 하루되세요~ ^^

사실 저같은 경우 야근 수당없지만 일은 해야하는 상황이 많아서 무료
야근을 좀 하는지라... 밥정도는 뭐라 안그럴꺼 같긴하네요
근데 칼퇴근하시는데... 밥드신다면 뭐라 할찌도... ㅋㅋ

ㅋ ㅋ
아 칼퇴하고 싶어라

지지리 궁상이 아니라 관점을 달리하면 현명한 생활이죠 :D 잘 활용하면 12만원이나 세이브라니요! :)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351.33
ETH 3563.43
USDT 1.00
SBD 4.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