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 그룹 kr-anony를 만들었습니다

in #kr6 years ago

@kr-anony

스팀잇 내부에서 할말이 많지만, 눈치보여서 말 못한자들
뻘글 싸지르고 싶지만 블로그 기록 더럽히기 싫은 자들이여
내게로 오라


철저한 익명으로,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계정입니다.

그러나 과거 @skab계정처럼 문제가 생길 수 있기 때문에
https://open.kakao.com/o/gjQJP0K
오픈채팅에서, 자신이 어떤 글을 썼는지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문제를 일으키신분은 채팅방에서 내보낸 후 포스팅키를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Sort:  

안녕하세요 스팀잇 뉴비 @ayogom 입니다.
어떻게 사용 할 수있는지 알려주실 수 있으실까요

오픈채팅방에 들어오시면 됩니다

입장시 이름은 kr-anony로 통일해주시기 바랍니다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그리고 암호화폐 관련 데일리 리포트도 작성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시면 많은 구독 부탁드릴게요~
- Pliton의 암호화폐 데일리 리포트

ㅋㅋㅋ재밌네요 아이디어 좋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36
TRX 0.12
JST 0.040
BTC 70446.49
ETH 3571.68
USDT 1.00
SBD 4.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