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위대한 쇼맨( 신분과 종족을 뛰어넘은 도가니탕??)

in #kr7 years ago

어제 오늘 정신이 없어서 이제야 확인합니다.
@toi2323 님 제 포스팅 어딘가 추천해주셨죠? 와 진짜 깜짝 놀랐습니다.
부족함 그 자체인 포스팅인데, 그렇게 봐주셨다니 너무 감사하네요.
어떻게 감사 드려야 할지 모르겠지만, 보상 완료되면 좀 나눠서, 함께는 못하지만 각자의 위치에서 맛있는거 사먹어요 ㅎㅎ

잭 에프론도 나오네요.
은근 제가 최근에 본 영화들에 다 나오는 배우인 듯해요.
아니면 제가 장르가 한 쪽으로 치우친 것 같기도 하고요 ㅎㅎ

Sort:  

@kpanda님 ㅎㅎㅎㅎ 저야말로 판다님 글 보면서 중국어 많이 알아가고있습니다
좋은 글써쥬셔서 항상 감사합니다!!^^

그렇게 생각해주시니 정말 감사합니다.
그리고 추천해주신 해당 포스팅 보상이 꽤 크게 들어올 것 같아요. 저에겐 넘치는 보상입니다. 3일 뒤에 보상 들어오는대로 대단한 금액은 아니어도 병사들과 함께 나눌 수 있게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런데 요새 혹한기 시즌 아닌가요?

네 지금 혹한기 시즌이어서 안그래도 준비하느라 많이 바쁩니다 ㅠㅠ
2월초에 출발하는데 매우걱정이네요 저희 병사들 안그래도 가기 싫어하는데 (솔직히 누가 가기 좋아하겠습니까?) ㅠㅠ 억지로 데려가려고 이끌고 가는 제 마음도 편치가 않네요...
판다님 아무튼 감사합니다! 보상받으면 병사들을 위해 맛난거라도 먹일께요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29
BTC 64316.46
ETH 3170.91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