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오스 40% 폭등, 15일 배당락은 있을까?

in #kr6 years ago

이오스가 거래량을 동반한 상승이 있었습니다.
시총순위도 한단계 올라서서 5위를 차지했군요.
왜 올랐는지 저같은 초보는 알지 못합니다. 토큰 홀더 입장에서 가격의 등락이 중요하지도 않고요.
다만, 아직 원하는 물량을 못산 사람들이나, 트레이딩 관점에서 보는 사람들은 갑작스런 가격변동에 전략을 수정해야 될 수 도있겠네요.
매수심리를 자극할 만한 뚜렷한 호재는 없었던거 같은데 제가 모를수도있고요. 저같은 초보입장에서는 대부분의 거래소에서 이번 15일 에어드랍을 지원한다는 소식이 크게 와 닿았구요.저는 개인지갑을 만들었지만 만들기 귀찮은 사람이나 해킹때문에 망설이던사람은 거래소에 두는게 호재일수 있을테고요. 아니면 eosDAC 을 지원하는게 거래소 에서 그가치를 인정한다고 인식했을수 있겠네요.
아무튼 왜그런지는 15일 배당락이 있는지 확인해보면 알수 있을거 같네요.
아직 원하는 물량을 확보 못한 입장에서 언제 추매를 할지 고민입니다. 일단 15일 10시 이후 추세를 보고 언제 추매할지 고민해 봐야겠네요.

Sort:  

읽고 갑니다 .^^ 감이 안와요 그래도 꾸준하게 읽겠습니다

Get Free Daily Upvotes!

http://cutt.us/zMBvi

!!! 힘찬 하루 보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6
BTC 57213.13
ETH 2415.72
USDT 1.00
SBD 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