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번째 일기 # 코인시장 성공기?

in #kr7 years ago

코인이 뭐여~~ 사람 잡는 코인!! ㅠㅠ

나의 첫 코인은 우두머리 코인인 비트 코인..
불과 지난달.. 중순? 주말에 @skt1 으로 부터 코인 이야기를 듣고서 였다.

비트 코인, 비트 코인, 비트 코인.. 하는데 그게 뭔지...
그냥 주식 시장과 별반 다른 느낌 없는??

채굴을 하면 코인이 만들어지고 그게 가치가 올라가고...
참.. IT 전공자 이면서도 알기어려운 세계 였다.

주말이 지나고 월요일 아침 빗썸 거래소 첫 접속(물론 회원가입 전)했는데..
비트코인이 240에서 훌쩍 280을 향해 치솟고 있더라..
어어어 ~ 주변 인들과 감탄만..
주변인들도 비트코인이 뭔지 어리둥절..

어 이거 장난아니구나.. 얼른 회원 가입하고 입금하고 비트코인을 샀지만..
.
.
.
.
320에 물리고 말았다..

항상 오르는 거로만 생각했는데..
내가 사니 곤두 박질.. 280 으로 뚝..

나는 주식의 '주'자도 모르는 무지인이라..
이런 경험은 처음이었다.

얼마전 회사 동료가 반기문 테마주로 1600만원을 날렸다는 이야기를 들었을때도
"주식은 정말 하면 안돼~ 주식으로 돈 벌었다는 소리 들어 본적이 없다"
하고 맘속으로 생각하고 있었는데..

내가 돈을 까먹었구나.. 하는 비통함에.. ㅠㅠ
잠을 이룰 수 가 없었다.

와이프 얼굴 어떻게 보지? 무서웠다...

휴...

이거 하면 안되겠다.. 하는데..
다른 코인들은 엎치락 뒷치락 하면서 또 급등 하고 있는게 아닌가..

한편으론 신기하기도하고..

이렇게.... 코인 시장에 발을 들여 놓게 되었다.

Sort:  

그래도 다시 꾸무적꾸무적 오르네요
이번 하드포크랑 이더이슈로 이젠 비트도 어떻게 될지 예측불능이지만

오늘 비트코인의 대란이 일어났군요..;;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6
BTC 56095.11
ETH 2533.38
USDT 1.00
SBD 2.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