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유럽여행기 - 아이슬란드 - 레이캬비크와 골든서클.

in #kr6 years ago

와우.. 제가 정말 정말가고싶은곳입니다 ㅠㅠ 아이슬란드 물가도 비싸고.. 호텔도 비싸다는 얘기를 들었어요... 꽃청춘에서 나왔던 핫도그월드 가 생각나네요 ㅎㅎ 정말 방송에 나왔던거처럼 맛있나요?? !! 오로라 투어 포스트 기대하겠습니다. 보트랑 팔로우 누르고갑니다

Sort:  

핫도그는 양고기소세지라 조금 특이해요. 물가는 글에 쓴대로 마트물가가 별로 안비싸서. 핫도그 한번 사먹은 뒤엔 마트에서 사서 해먹습니다. 그 핫도그의 재료들이 전부 마트에 팔아요. 소스며 빵이며 심지어 양파튀김까지 ㅎ

양고기 핫도그 특이하네요 ㅎㅎ 꼭 먹어보고싶어요 ㅎㅎ 저도 아이슬란드 여행 간다면 에어비앤비에서 숙박하고 음식은 만들어 먹어야겠어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30
BTC 59085.79
ETH 2543.81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