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ngirl의 일상]직장스트레스 피크친날 딸기 페리에로 스트레스 날리기

in #kr7 years ago

2018-02-20-21-48-32.jpg

네 오늘은 직장스트레스 피크친날입니다

회사에 홀로 남아 실적압박에 무수히 많은 통계들을 남겼어요

시장이 안좋지만 무슨수를 써야한다는게 회사 녹을 먹는 자의 숙명...

시장조사에 마케팅에 죽을똥을 싸도 실적 안좋으면 뭐든 제 책임인것을...

대학시절 꿈이었던 마케터가 지금은 하루하루 로또나 걸렸으면 하는 어른이 되버렸네요

제 힘으로 뭐든 될거라 생각했던 저는
제 힘으로도 안되는게 있는걸 하나씩 깨우쳐가는게 어른됨이라 배우고있어요

아직 취업이 안된친구에게 꼴에 대기업 다닌답시고 맥주한잔 사줘도 왠지 모를 마음 한구석 그에게 털어놓지 못할 답답함이 쌓여가네요

우리네 어머니 아버지들은 어떻게 사셨는지...

내일 걱정없이 맥주한캔은 쉬이마셨던 제가
몸걱정과 내일 회의걱정에 1500원보다 700원 비싼 2200원에 신상 딸기 탄산수에 저를 위한 사치라며 위로를 합니다

이 시대의 장그래 화이팅!

@koreangirl의 9시 퇴근 넉두리였습니다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크허 !! 딸기 페리에 !!!! 처음인데 ....

신상인가요 ? 저도 먹어봐야겠습니다.

네 맛있었어요 ㅎㅎ 딸기향도 맛있는 향이라 추천!

오 ~~ 저 첨봐요 딸기 페리에 궁금한거 못 참는 ... 특히 먹는거에만 ㅎㅎㅎ;;; 참 참 참 이 글을 쓰려던게 아닌데 ;;; 토닥 토닥 토닥 해드릴려구요 ~ 스트레스 인받을 순 없지만 건강하게 이겨내는 법을 터득해서 이 세상 헤쳐나가욧💪💪💪

건강하게 이겨내는 방법을 배우려고 캘리그라피 도전하려합니다!! 고마워요 응원 ㅜ 오늘도 힘냅시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8
BTC 62800.25
ETH 2449.72
USDT 1.00
SBD 2.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