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ngirl의 팁 - 부산 닌텐도 스위치 타이틀 싸게 사는 방법
다들 닌텐도 스위치는 사셨나요?
제 회사 직장동료들 사이에도 닌텐도 스위치가 화제에요
하지만 닌텐도 스위치 기기값만 37만원에 타이틀은 개당 7만원
타이틀 하나 사는데 7만원돈이라니.. 약간의 부담은 다들 있으시겠죠
제일 좋은건 중고카페 중고 타이틀 구매.. 하지만 매물이나 일일히 카페를 들락날락하며 사야하죠
그러다가 찾은게 바로 지역 플스 매장~
플스의 수많은 타이틀 샵중에서도 추천을 받은 게임피아라는 곳이에요
이렇게 밴드 운영을 하면서 타이틀 재고 현황이나 가게 오픈 유무를 실시간으로 확인가능합니다
수많은 부산 게이머들에게 인정받은 매장이에요
위치는
- 부산 부전동 지하상가 라14
- 오전 11시45분부터 오후7시반 운영
게임기 수리 뿐만 아니라 중고타이틀을 살 수 있어요
국내 출시 아닌 타이틀도 재고 요청 해놓으면 사장님이 신뢰거래로 삽니다
전 여기서
마리오 오딧세이 정가 7만원 ->5만원
저스트댄스 정가 7만원 -> 4만 5천원
에 구매했어요 ㅎㅎ
저스트댄스는 한정판이었지만 사장님이 한국정발 매입해서 구해주셨어요
부산 오래된 상가지만 서울에서는 전자상가같이 모여있는곳이 없기때문에 정말 소중한 곳이에요
부산에 사시는 분들도 저렴히 이용하시고 싶으면 게임피아 추천합니다^^
This post has been upvoted for free by @minibot with 5%!
Get better upvotes by bidding on me.
반갑습니다 가입한지 2일된 뉴비입니다^^
팔로우,보팅 하고가요 시간되시면 맞팔부탁드립니다 자주뵈요^ㅡ^
네 자주뵈요~^^ 뉴비님 환영합니다
배달되나요?ㅎㅎ
배달은 안되고 해운대 오시면 같이 하시죠 ㅎㅎ
아하 닌텐도 스위치는 기기를 싸게팔고
전용 소프트웨어만 구동하게 해서 소프트웨어를 비싸게 파는 방식인가보네요
닌텐도스위치에 리눅스 설치할수있도록 해킹했다는 기사가 있던데 그래서 문제가 되는군요
네 약간 돌체구스토 커피 팔듯..소프트웨어가 비싼.. 덕후의 진입장벽은 낮추는거죠 흐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