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사람들이 놓친 뉴이코(XEM) 바이낸스 상장 찌라시 + 바이낸스 CEO의 코인상장 철학

in #kr7 years ago (edited)

Screen Shot 2018-02-27 at 9.43.41 PM.png

찌라시기보단 바이낸스 CEO가 직접 언급한 부분입니다. 한국분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코인인 만큼 이 소식은 전해드려야겠네요.

2월 14일날 유튜버 The Crypto Lark와 바이낸스 CEO가 한 영상 인터뷰 내용인데요.

인터뷰어가 왜 뉴이코는 탑10 코인인데 바이낸스에 없냐고 물어보는 질문에 바이낸스 CEO가 답한 내용을 요약해보겠습니다

  • 원래 코인 상장 정보는 언급하지 않는데, 넴(XEM)은 우리 상장 예정 리스트에 있었습니다

  • 좀 운이 좋았던게, 아직 상장을 안했기 때문에 해킹당한 코인들이 우리 바이낸스로 올 수 없었습니다 (그렇게 되면 귀찮게 되니)

  • 유명한 코인이고, 아시아, 특히 일본에서도 유명하고요. 상장 요청도 많았습니다.

  • 최근 코인체크 해킹사건 때문에 잠시 보류중이었고, 이제 문제도 해결이 될거니 곧 리스팅 될겁니다

  • 우리의 철학은, 좋으면서(decent, good) 유명한(popular)한 코인들을 모두 다 바이낸스에 상장시키는 겁니다. 어떤 종류의 코인인지는 상관없습니다.

*개인적으론 들고있는 XEM코인 없고, 투자할 계획도 없음을 밝힙니다. 아, 그리고 왠지 이 인터뷰 안에 더 다른 유용한 정보가 많을 거 같긴 하네요

Sort:  

넴은 전 가지고 있긴 한데, 해킹건이 정말 아쉬워요. 글 잘 읽고 갑니다~^^

Upvoted ☝ Have a great day!

감사합니다 좋은정보네요~~~!

상장하겠죠.하지만 철학은 별로네요.
다음번은 liza coin분석 어떠신가요? 요빗에
코인인데^^

코인 분석할만큼의 짬은 안되는 거 같습니다 더군다나 정보고 거의 없는 코인이네요..? 화이트페이퍼도 없고 웹사이트도 없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29
BTC 65493.35
ETH 2639.71
USDT 1.00
SBD 2.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