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멕스 마진 시그널 괴물들과 텔레그램 방, 마지막 팔로우업!

in #kr6 years ago (edited)

제가 알려드린 텔레그램 시그널방. 7번 맞추다가 제가 소개 시켜드리자마자 8번째 시그널에서 손절 났습니다 ㅋㅋ. 제가 이메일로 알려드린 첫번째 분.. 비트멕스 거래 이제 조금씩 덜 하시겠다네요.
바로 전 포스트에서 제가 말씀드린데로 코인시장에서 전 참 운이 없습니다. 자라나는 꽃을 손으로 건드리면 시들어들게 만드는 저주받은 존재 같습니다. 바로 마이너스의 손..?

그나마 다행인 건, 제가 알려드린 두번째 분 최근 다이아몬드 리버설 (diamond reversal) 정확하게 두번 콜 하시고 엄청난 수익 얻으셨네요. 그리고 그 전에는 8350 -> 8450 반등 맞추셨고요. 다행입니다.

참으로 기괴한 모양의 그래프입니다 (사각형..)

Screen Shot 2018-03-26 at 10.33.09 PM.png

어제 가격 추락할 때 전기가 잠시 나가서 엄청난 손해를 봤는데 오늘 이 분 따라가서 수익 좀 봤습니다. 아직 다 복구는 못했네요.

Sort:  

기술분석으로 이렇게 결과를 얻을 수 있다니 신기할 따름이네요

차트를 배워야하는 이유 같습니다. 엘리엇웨이브 + 차트 패턴들 + 지표들을 배우면 (거기에다가 뉴스를 찾아보는 정보력까지) 최소한 돈을 잃지는 않을 거 같습니다. 이 모든 것들은 사람들의 심리를 기반해 만들어진 것이기 때문이죠.
엄청난 투자/분석가들, 자동으로 거래하는 봇(컴퓨터)들이 다 가지고 있는 알고리즘들입니다.

포스팅 감사합니다.
기술 분석 하나 배우고 갑니다. ㅎㅎ

이야... 차트를 봐야하는것은 주식이나 코인이나 비슷한거 같네요...ㅠㅠ 근데 코인의 차트는.... 굉장히 상전벽해 수준이에요 ㅠㅠ

기술적 분석과 트레이딩뷰 pine script로 여러가지를 하고있는데, 좋은 정보 얻어가고 있습니다. :)

코인은 차트를 깨는 변칙이 너무 많지 않나요 ㅠ 봄이 왔지만 봄 같지 않습니다.

저 모양이 다이아몬트 패턴도 되지만 지표를 분석해보면 상승/하락 다이버젼스들이 있었습니다. 거래량도 봐보면 그저 펌핑이었기에 다시 추락한 것이었고요.

'차트'라는게 딱 한가지 부분만 보고 분석을 한다면 당연히 변수가 너무 많지만, 정보가 많을수록 그럴 확률은 적어집니다. (순전히 엘리엇 웨이브만 보고 접근하는 사람과, 엘리엇 웨이브+다른 지표들 같이 보며 접근하는 사람의 결과물은 하늘과 땅 차이입니다)

그래서 위 댓글에 '최소한 돈을 잃지는 않을 것'이라고 쓴 것이고요. 그리고 예를 들어 5:1 리워드/리크스 비율로만 셋업해서 진입하는 사람은 20% 이상만 맞춰도 돈을 법니다.

글 잘봤습니다.
이분 텔레그램 방좀 알수 있을까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6677.48
ETH 2329.02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