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트렐리아 분석가 텔레그램 방과, 비트코인 예측 추가 설명 (이 분 팔로워분들은 필수입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58p.jpg

컴퓨터 텔레그램이나 스마트폰 텔레그램 앱 있으신 분들은 인터넷 창 여시고 주소에 이렇게 쓰시면 됩니다.
Screen Shot 2018-02-25 at 11.28.37 PM.png

여기에 들어오시는 걸 추천하는 이유는, 트위터에 안 올리는 차트 같은 것들도 여기에 올리더라고요. 트위터에도 안 올리겠다고 하는 거 제가 캡쳐해서 여기에 올리기도 뭐해서, 텔레그램 방 알려드립니다. 이게 진짜 텔레그램 방인지 검증하고 싶으신 분은, 그 분 트위터 글들 몇개 내리다 보면 텔레그램 방 링크 보일겁니다.

여기선, 제대로 된 엘리엇 웨이브 들어간 분석 차트 올리네요. 전 차트처럼 대충 그린 노란 지렁이 그림 아닙니다 ㅎㅎ. 비트코인이 향후 며칠간 어떻게 움직일지 두가지 시나리오를 올렸습니다. 두개 다 끝부분은 원래 하던 예측과 동일하고, 첫 부분만 좀 다릅니다.

그리고 그래프 내용을 제외한, 영어로 많이 쓴 부분을 짧게 요약하자면,
-비트코인이 100% 상승할때마다, 알트코인들은 그 두배 이상 상승할 겁니다
-미국 stock market이 지금 상태가 많이 안좋습니다. 지금 펌핑을 시켜 지키려고 노력해보지만 역부족입니다 (4월 말까지 다우존스하락예상). 그래서, 암호화폐 시장으로 돈을 넣을겁니다. 그래서 4월달에 3배 이상까지 상승한 비트코인 가격을 예상합니다.

일단, 저는 이분 처음으로 발견한게 며칠전이라 100% 믿지는 못하고 있다는 걸 밝힙니다. 그저 이 분을 팔로우 하시는 분들께 전해드리는 정보입니다.

Sort:  

텔레그램에 아침에 들어갔네요. 100프로라기 보다는 어짜피 지금까지의 track record가 말해주는 거기 때문에 그냥 믿고 봅니다. 일단 관상이 좋아요^^ 어짜피 놔두면 오르겠지만 코인 갯수 늘리려는 목적이기 때문에...그리고 저 양반 트윗에 댓글 달리는 거 봐도 그냥 뻥 느낌은 아닌 거 같습니다. 여튼 지켜보죠

저도 이분 예측이 맞을지 관망만 하고 있습니다..
텔레그램도 한번 들어가 봐야겠네요...
정보 감사합니다^^

지금은 본인 트위터에 텔레그램방을 홍보하네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4월말 기다려 집니다.

잘 읽었습니다. 좋은 정보 감사해요~^^

오홋, top 20 cyptos 라는 이름이 상당히 인상적이군요.^^ 좋은글 감사합니다.

방금 텔레그램 들어왔습니다.

무료 정보방이나 유료 정보방보다 나을지 기대가 되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0
BTC 71206.07
ETH 3811.92
USDT 1.00
SBD 3.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