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에서 수상하면서 대단한 알트코인 트레이더를 발견했습니다. 40%.. 50%.. 뭐야!

in #kr6 years ago (edited)

일단 계정을 만든지 몇칠 안된 이 사람(링크)입니다.
Screen Shot 2018-02-25 at 1.37.40 AM.png

트위터에 자기가 무슨 가격에 들어갔고, 얼마나 수익을 냈는지 실시간으로 업데이트합니다. 아마 해외 사람인 거 같으며, 코인들 목록을 봤을 때 바이낸스 거래소를 주로 이용하는 거 같습니다.

제 생각엔 지지선에서 횡보중인 코인들 찾아서 넣고 펌핑 기다리는 거 같기도 하고요. 정확한 투자 전략은 잘 모르겠습니다만, 20%, 40%, 50% 수익 냈다는 트윗 올라오는 거 볼때마다 부러워 죽겠습니다.

바이낸스 거래소에 있는 코인들이 돌아가며 모두 한번씩 펌핑이 되고 있습니다. 왠만한 거래량 낮은 코인들도 거의 펌핑 되는데요. 수익이 10%~300%입니다. 이중에 펌핑 되지 않는 종목들은, 한국 거래소에 있는 유명한 코인들입니다. 에이다, 슨트, 큐텀, 뉴이코, 리플, 이오스, 트론(은 덤으로) 등등. 이런 것들은 건드리지 않는 게 좋습니다.

아마 투자금 100%를, 한 5퍼센트씩 나눠서 여기저기 넣고, 한번에 10~50%씩 수익 내서 익절하는 듯합니다 (한개에 올인하다간 손절 or 몇주일 강제 존버 될수도 있죠.) 그리고, 아직 넣어놓고 수익 못 번 것도 물론 있습니다. 손절은 네오 딱 한개네요. 네오 손절한 거 봤을 때, 아마 지지선 투자에 무게가 더 실리는 거 같습니다. 네오같이 인기 있는 건 변동이 너무 빠르고 크기에.

그래도, 평균적으로 수익은 엄청 날듯합니다.. (왜 요즘 트론, 에이다, 스텔라에 넣냐고!!)

혹시 참고하실 분들은 몰래.. 참고하세요! 그리고 무작정 따라가시는 분들은 없길 바랍니다. 예를 들어, 정말 개발자들이 없데이트도 오랫동안 안한 코인이 리스트에 있다면 걸러야죠.

혹시나 너무 부담 줬다간, 비공개로 할까 겁나긴 하지만요. 일단 댓글로 타겟 가격 물어보면 친절하게 알려주기도 하네요 ㅎㅎ

분산투자의 정석을 보여주는 개인적으론 좋은 참고자료 같습니다.

Sort:  

요세 우상향 분위기니깐 이렇게 다수 코인에 넣는것도 확률높이는 좋은 방법 같습니다

직접 실험해보러 갑니다! ㅎㅎ

나중에 알고보니 실력이 없는 사람이 아니라, 엘리엇 웨이브 분석가이며, 투자금을 150분할해서 투자하는 무시무시한 투자자입니다.

근데 님은 도대체 어떻게 이런 저런 트위터들을 알 수 있는지...참 희안하네여^^

코인 해쉬태그 검색하다가, 운이 좋았습니다 ㅎㅎ

진짜 거래량 적은 코인에 들어가네요.
잘못 물리면 답도 없겠어요 ㄷㄷ;

떨어질 때까지 떨어진 후, 지지선에 있는 것들이기 때문에 물려봤자 별로 손해는 안 볼 거 같긴 합니다. 그런 지지선에서 10%이상 추락하는 코인은 아직 못 봤거든요

정말 물리면 답도없는거라 조심하고 또 조심하는게 좋을듯..

추격매수가 아닌 지지선 매수이기 때문에 폭락 당해 물릴 가능성은 적습니다. 그저 횡보가 더 길어지면 오래 기다려야하기 때문에 기회비용은 발생할 거 같네요.

하하하 이런 좋은 글에는...미약한 보팅이나마... 제가 만약 여유가 있어 투자를 생각하고 있다면 좋은 정보라고 생각합니다. 물론 투자의 책임은 본인이 지는 것이니 정보를 어떻게 활용할지는 본인 몫이고요. ^^
(보팅 당분간 쉰다고 했는데)

그렇긴 하군요! 걸러서 받아드려야합니다

신기하네요~ 저런 수익률이라니...
팔로우, 보팅 하고 갈게요~

예전 코익에서 돈버는 방법과 비슷한 듯 하네요.
요빗 인베스트박스는 어떠신가요? 요즘 흥미있네요

흠 일단 바이낸스가 훨씬 안전하긴 할겁니다. 그나마 비교적으어 괜찮은 코인들이 있고, 유저들도 더 많으니까요.

자고 일어나서 보니 다른 댓글이었네요 ㅎㅎ 요빗 인베스트 박스는 아직 뭔지 잘 모르겠습니다

한 번 흥미를 가지고 분석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요즘 꽤 핫한 듯 합니다ㅋ

분산투자는 초기 투자자들한테는 많이 힘든 것 같습니다.
몰빵하시는 분들이 대부분이고 여러개를 하다보면 손절이나 익절을 자주 해줘야하고 존버를 한다해도 많은 코인의 시세를 계속 봐줘야하고 한개만 올랐다면, 또 그 코인이 원래 몰빵하려던 코인이였다면 하면서 아쉬워하고..

그렇습니다 멀티태스킹도 어렵고, 오래 기다리기도 힘들죠 ㅎㅎ

좋은결과 있으면 공유해주세요. ㅎㅎ

다가오는 날에 5개 중 최소한 하나는 나겠죠?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451.97
ETH 3105.02
USDT 1.00
SBD 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