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맥스에서 발견한 신세계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오늘 비트맥스의 숨겨진 신세계를 알게 되고 암이 나았습니다. 하루만에 시드가 두배 늘어났네요. 비트코인(XBT) 비트맥스 거래하다가 심슨 패턴에 강제청산 몇번이나 당하고 받았던 스트레스가 날라가더군요. 그리고 수익도 엄청 늘어나는게 보입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비트맥스에서 비트코인 마진거래밖에 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제가 최근에 깨달은 건, 비트맥스에 있는 이더리움, 라코, 에이다, 비트캐시 마진거래도 있다는
것입니다.
(ETHM18, ADAM18, 등등)

또 이것들의 장점은, 내가 들어가있는 좋은 알트코인 시그널방이 있다면, 거기서 주는 이더/라코/에이다/비트캐시/리플 시그널을 마진거래로 바로 적용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그것들로 수익을 좀 많이 봤습니다 ㅎㅎ
위에 것들 다 상승중인데 딱 1배 수익만 버는 건 아쉽다 생각했습니다.

딱 그것만 알려드리면 아쉬우니, 제가 들어가서 보고 있던 해외 무료 비트맥스 시그널 방들도 알려드립니다. 두번째 거는 저번에 알려드린 거 같기도 한데, 그 이후로도 괜찮더군요.
http://t.me/BitMEXTradingSignals
http://t.me/bitmexlifestyle

각각 유료서비스가 있지만, 무료방으로써도 괜찮은 방들입니다. 지금 막 꽃이 피는 시간들이니 빨리 알려드립니다!

그리고 혹시 처음 하시는 분들을 위해 수수료 할인 받을 수 있는 제 추천인 코드를 남겨보겠습니만, https://www.bitmex.com/register/p6RtW1

최근 이더리움 덤핑 사건이 있었는데 엄청난 사람들이 강제청산을 당했습니다. 그런걸 방지하기 위해 스탑로스는 항상 세팅해놓고 해야합니다! 그리고, 아무리 이성적인 사람이라도 마진 거래의 배율을 늘리고 싶은 유혹은 정말 참기 힘듭니다. 추격 매수 안하고, 배율 무작위로 높이지 않게 이성을 꽉 잡을 수 있으실 분들께만 추천드립니다. 그렇게 못하시는 분들께는 절대 비추천합니다. 저도 밑에 올리는 수익률 보시면 아시겠지만, 정말 소액으로만 하는 중입니다.

Screen Shot 2018-04-19 at 1.02.46 PM.png (이더)

Screen Shot 2018-04-19 at 9.46.10 PM.png 에이다 더 쏘네요 가즈아!

Sort:  

이번 하락장을 겪어보니 존버가 완벽한 답은 아니라는 걸 알겠더군요. 그래서 저도 알트들 차트분석 하는 트위터 분들을 찾으려고 노력하는 데 혹시 찾을 때 사용하시는 특별한 검색어가 있으신가요?

처음에는 암호화폐 뉴스 트위터, 코인 회사들 트위터를 팔로우 하다가, 추천 팔로우 들어가보니 사람들이 보이게 되더군요. 그런 사람들 4달간 팔로우 하고 언팔로우하며, 추천 리스트 팔로우하며 정리하다가 제 트위터 팔로우 리스트를 만들었습니다 ㅎㅎ

알라딘 캐릭터인 분은 운 좋게 특정 코인의 캐쉬태그 (ex. $ADA)를 검색하다가 찾았습니다.

저는 마진을 하고있지 않아서, 마진방 시그널을 역으로 이용하는데 은근 잘맞아떨어져서 꽤나 이득을 보고있네요. 특히bitmexlifestyle 이방은 은 처음 소개해주신 이후로 많은 득을 보고있습니다.

ㅎㅎ 축하드립니다..!

비트 말고 알트들도 마진 가능 한가요?

가능하답니다! 하지만 이더리움은 종종 큰 덤핑이 나오니 스탑로스 타이트하게 하셔서 하셔도 되고 패스하셔도 됩니다.

비트맥스에 대해 계속 관심이 있었는데.. 한번 소액으로 재미삼아 해봐야겠습니다. 추천인 코드 사용할께요^^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3851.10
ETH 3059.36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