빗썸 웨이브 체인링크 상장

in #kr6 years ago

빗썸배경사진.jpg

aaaa.jpg

bbbbb.jpg

어제 스팀의 업비트 입출금 제한으로 업비트내 잠시나마 20%대의 펌핑이 일어났는데 오늘은 다시금 900원대의 모습을 보이고 있네요.

스팀평균가가 얼마정도인지 확인해려하는데 스팀나우의 먹통은 며칠째 loading상태로 있어 확인할수가 없네요.

https://steembottracker.com/ 가격으로 유추해보면 스팀가격으로 $0.81을 나타내고 있어 며칠전 저가 확인한 $0.77보다 $0.04정도 상승할것으로 추정되네요.

언제쯤 스팀$1 가격을 회복할지가 중요한듯하네요.

오늘 빗썸에서 웨이브, 체인링크 코인 상장소식이 있습니다.

요즘 계속적으로 신규코인들을 상장시키는것보니 업비트 원화시장을 겨냥해서 그러는것 같습니다.

너무 코인종류가 많으면 분산이되어 펌핑이 일어나기도 힘든데.. 있는코인들 관리나 잘했으면 해요 빗썸..

Sort:  

빗썸아 언제 스팀지갑풀레

빗썸땜에 시장질서가 무너지구나

시장과 같이 시새형성해야되는것 아니니

가상화폐시장 다 죽이고 뭐하냐

빗썸땜에 되는일이 없네

빗썸은 뭘 상장해도 쳐다보기 싫어요! ㅋㅋㅋㅋㅋ
스팀이 하루 빨리 제대로 된 평가를 받았으면 좋겠네요~ 가즈아~~

빗썸
입, 출금 열렸나요???

열리고 상장하는건가 ㅋㅋㅋ

This post has received a 3.13 % upvote from @drotto thanks to: @koreaminer.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743.08
ETH 2657.15
USDT 1.00
SBD 2.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