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코인 거래소가 오픈준비 및 사전예약이벤트 합니다

in #kr7 years ago

다운로드.jpg

중국 거래소인 OK코인 거래소가 한국에 진출한다고 합니다.

지금 대세인 업비트 거래소보다 많은 60여가지 코인을 원화거래 가능하도록 한다니 모두들 가입준비하셔야 할듯하네요

이벤트로 사전가입예약 고객에게 60여가지 원화거래코인을 나누어주는 이벤트를 하였는데 1차이벤트는 이미 마감되었고 곧 2차이벤트 시작을한다고 하니 관심가져야 겠어요

중국OK코인이 최근에 중국의 거래소를 폐쇄정책에 따라 한국에 진출하는데 거래하는 원화 종목도 많고 해서 또 다시금 빗썸 업비트 가입자들의 연쇄 이동을 할듯으로 보임니다.

서로 경쟁해서 좋은 서비스를 받는것도 좋지만 이러다 우리자본들이 외국거래소 배만 불려주는게 아닌지 유려가되네요;;

오늘 정말 날씨가 춥습니다. 저는 사무직이라 컴앞에 앉아서 글도 적고 일하고 있지만 밖에서 일하시는 분들은 많이 힘들겠다는 생각이 듬니다.

뉴비님들도 요즘 스팀잇 한국 가입자들이 늘어나서 초반처럼 보팅 받기도 힘들고 보상받기도 힘들줄 압니다.

저도 스팀잇 살아남기 위해 보팅봇에 투자를해도 여기도 워낙 많은 사람들이 몰려 오히려 손해보는 경우도 많습니다.

다음에 보팅봇 투자에 대한 글도 적어봐야 겠네요..^^;

암튼 뉴비들 힘든 환경임은 분명한데 서로 도우면서 많은 활동 하시기바람니다.

저도 지금은 극초반 뉴비이다보니 보팅해주시는분 위주로 맞보팅 하며 친분을 쌓고 있고 보팅게이지 조절해서 댓글다신분도 다 드려야하는데 조금 힘든게 사실입니다.

힘들내시고 내글의 보상이 적더라도 살아남아서 스팀잇을 통해 성공의 꿈 이루시길 바람니다.^^

Sort:  

정부 정책은 거래소 고사작적으로 가는 것 같은데 외국 거래소에 대한 대우가 어떨지 지켜봐야 겠네요. 정보 잘 보고 갑니다. 가즈아~
앞면.jpg

i follow you, follow me back 👍

한번 가입을 해봐야겠네요 ...

정보감사합니다!!!^^

1차 사전예약을 하긴 했는데... 언제 오픈하려는지 모르겠네요! 사전 예약만 하다 끝나려나...ㅎㅎ
날씨가 많이 춥네요! 따뜻하게 챙겨 입으시길...

잘보고 갑니다~

어제가 제일 추운줄 알았는데!
오늘이 더 춥습니다. ㅜㅜ
좋은 컨텐츠가 즐거운 스티밋을 만드는거 아시죠?

앗 2차한다는줄 알고 놀라서 클릭~ 1차 사전예약을 못했어요 헝헝 ㅠㅠ~~ 2차 사전예약하면 꼭 귀뜸을..ㅎㅎㅎ 팔로우와 보팅하고 갑니다 ㅎㅎ

오케이코인 진출에 나도 가입해야지 하는
생각이 있었는데..
1차는 지나갔나보네요 ㅠㅠ
2차를 노립니닷!

며칠안된 뉴비입니다 ^^ 거래소랑 보팅봇 정보 감사합니다 다 생소한 내용이라 시간내서 찾아봐야겠습니다 ^^

저더 2차 이벤트에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 1차는 놓쳐버렸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30
BTC 66612.27
ETH 2467.28
USDT 1.00
SBD 2.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