쉬는시간에는 삼국지M을 하고 있습니다.

in #kr6 years ago

2222.jpg

주말 즐겁게 보내셨어요?

요즘 가상화폐시세도 그렇고하니 시세확인은 안하고 직장생활하면서 유일하게 하고 있는 게임이 있는데 삼국지M입니다.

중국,일본,한국 유저들이 한공간에서 병력을 키워서 전투를 하는 실시간플레잉 게임인데 저가 글로벌1섭에서 "스팀잇" 이라는 유저로 활동중입니다.

자주하지는 않지만 삼국지M을 통해서 스팀잇의 존재를 알리도록 하겠습니다.^^

Sort:  

쉬는시간 게임즐기기 좋아요

요즘 답답함이 와서 게임으로 많은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손실은 확정된것이고 살아날기미가 없네요.

다들힘들어하는것 같이 저도 힘들어 이르고있습니다.

시세가 이런데 활동하겠는가

이오봇도 망하고 마이너게이트도 그렇구

오늘도 많이 하락하겠지

스팀나우는 왜 하락방영안하는가

요즘 힘들어 게임하는 시간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마은대로 할수없는것 게임이나마 위안을 받으려합니다

현실세계는 힘들어도 게임에서는 부자이니까요

언제쯤 빗도 없는 세상에서 살까요

힘든건 다름사람들도 마찬가지지만 현실이 너무하네요

언젠가는 좋은날오겠져

하지만 그때까지 저가 견디고 있는지는 모르겠네요

삶이 힘들어도 힘내세요

게임을 즐기시는군요!! 삼국지M 이라~ 제가 게임을 안하니...
이제 삼국지 포스팅 시작되는건가요? ㅎㅎ

추억의 게임이나 삼국지 관련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우와... 아이디를 스팀잇으로 하시다니 :) 왠지 어깨가 무거우실 것 같기도 한데요?^^

You have been defended with a 15.88% upvote!
I was summoned by @koreaminer.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126.26
ETH 2596.37
USDT 1.00
SBD 2.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