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ndwidth limit(대역폭)

in #kr7 years ago (edited)

스팀잇.PNG

짱짱맨 오픈카톡방에서 오랜만에 대역폭 문제 얘기가 나와서 저가 알고있는 지식선에서 적어봄니다

이문제는 뉴비들에게만 나타나는 현상으로 스팀파워가 100SP미만의 유저 및 밤이나 새벽시간에 많은 스팀잇 가족들이 활동하는 시간에 잘나타남니다.

대역폭1.jpg

댓글을 달고 글을적고 보팅을하고 팔로워를 하면 bandwidth 수치가점점 떨어지는데 일주일 사용한 활동성 수치라서 보시면되구 수치는 바로 반영은 안됨니다.

이건 보팅파워 게이지가 90%-100%라도 나타날수 있습니다. 즉 보팅파워와는 별개이구요 본인의 활동성 수치이므로 사용을 중단해야합니다.

자신의 대역폭 확인방법은 계정명 부분만 자신의것으로 바꿔서 확인하시면 되겠습니다.

https://steemd.com/@계정명

제목 대역폭.jpg

그러면 이문제를 해결하려면 어떻게 하면 될까요?

두가지 방법이 있는데 첫번째는 스팀파워가 낮아서 발생하는 문제이기때문에 스팀파워를 구매해서 수치를 올려야합니다

두번째는 특정시간 즉 야간시간대에 사용자가 많아 발생되는 문제이니 자신의 스팀잇 사용시간을 바꾸어야 합니다.

스팀잇을 사용하다보니 여기서도 금수저 흑수저 비유를 보는듯합니다.

돈이 있으면 스팀파워 구매해서 해결되지만 없으면 열심히 활동해서 스팀파워 모아야 합니다.

단 후자의 경우에는 야간시간대 활동보다는 주간에 스팀잇 활동을 해야되겠죠..^^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ㅎㅎ 제가 이 질문 하려구 했어요. 근데 이게 뜨면 질문이 올라가질 않으니 못하구 글을 올릴수 있을땐 이게 안뜨구... 며칠째 딜레마였는데 원글님이 이렇게 정답까지 주셔서 속이 시원하네요.
감사합니다.

짱짱맨 서포터즈 (보팅+팔로우+댓글) @yjc638 (아나야) 입니다^^
좋은글 읽고 갑니다. 날씨가 엄청 춥네요. 감기조심하시고, 훈훈한 겨울 보내세요 . 꼭이요 ~~~

감사용..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보팅좀 달아 주시고..ㅋㅋㅋ

그렇군요.. 저녁시간때에 갑자기 - 퍼센트가 되어서 왜그런가 했는데...
역시 스파를 올리는게 답이군요 ㅎㅎ
정보 감사합니다!!

저도 어제 저녁에 이런 겪었는데 이런문제 였군요. 정보감사합니다 :D

이제야 확실히 이해가 되네요!! 글쓰고 보팅하고 그런건 이해하지만 팔로우도 안되던데.. 제가 잘못한건지... 다른시간에 더 열심히 활동해야겠네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그런것도 있군요!! 신기해요!!

궁금했던 내용이었는데 궁금증이 해결되었습니다ㅎㅎ

매번 밤 10시 이후만 되면 왜 아무것도 적을 수 없는지에 대한 의문이 해결됐습니다ㅜㅜ

어제 저녁에 Bandwidth 문제가 나타나서 글일 안써지길래 뭐지 했었습니다. ㅎ 유용한 정보 감사합니다. 팔우로 맺고 갑니다. 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181.17
ETH 2419.82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