빗썸 솔트,레이든네트워크 상장

in #kr6 years ago

빗썸배경사진.jpg

aaaaa.png

요즘 빗썸이 계속 신규상장을 하고 있습니다
예전 업비트 생기기전까지는 저가 기억하기로 1년에 1개나 2개 종목이 상장을 했는데 이제는 무차별적으로 상장을 시키고 있습니다.
종목들이 늘어나 좋기는 하지만 너무 상장종목들이 많다보니 매수세 힘의분산이 되어서 펑핑이 일어나기는 점점 힘들어지는 장세이네요.
어쩌면 지금 빗썸이 해킹당한이후로 여러지갑들을 오픈하지 않는것도 이런 자신만의 리그같은 거래소시세를 이용해서 장사를 하겠다는 속셈이 다분해 보이네요.
한번 떠난 투자자들은 잘 돌아오지 않는데 말이죠.
오늘 다시금 빗썸에서 신규상장을 하니 관심있는분은 참가해보시구요.
그러고보면 요즘 빗썸종목이 업비트 보다 더 많이 상장한다는 느낌도 들기는 하네요.
가상화폐시장에서 살아남으려는 몸부림일까요.ㅎㅎ

Sort:  

빗썸이 살아나려나

힘들겟죠

그나저나 빗썸 입출금 열렸습니까?ㅋㅋ

빗썸 시세와 시세시세가 20% 차이난다면 입출금 열린다 하는데 빗썸 시세가 내려야 가능한데 그럴생각이 전혀없을듯해서 길어질듯하네요

이젠 상장피 받아 먹고살려는 걸까요? 상장시 돈 많이 받는다고 하던데...

You got a 23.08% upvote from @whalecreator courtesy of @koreaminer! Delegate your Steem Power to earn 100% payouts.

This post has received a 3.13 % upvote from @drotto thanks to: @koreaminer.

보팅 한번씩 안하고.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8104.95
ETH 2641.11
USDT 1.00
SBD 2.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