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활동하기 힘든상황에 접어드네요

in #kr6 years ago

스팀잇.png
aaaa.jpg

화폐시장이 침체기에 들어가니 스팀잇 활동하는데에도 지장을 주고있습니다.
681SP인데도 0.02$이 찍히고 있네요. 그런데 문제는..
스팀나우 3.5일 평균값 그래프를 보면 최근엄청내려가 $0.59인데 며칠후 평균값은 $0.57정도..
지금보다 보팅능력이 더 떨어지게 되네요.
이러다 0.01$ 까지 떨어지지 않을까 생각도 되는데 풀보팅한다면 하루에 10번에서 12번할수 있는데 이러면 찾아가 보팅을 해줄수 있는 스티머분들도 줄어들어 보상은 더더욱 줄어들게 되네요..
큰일이기는 큰일이네요. 저도 이러는데 SP200미만의 뉴비분들은 이론상 $0.01도 찍기 힘든다는 결론이 나군요...
이러면 뉴비들은 실망을해서 스팀잇을 떠나는분들도 많을텐데..
아주 힘든시기에 스팀잇을 하고 있지만 서로 힘들모아 꼭 스팀잇에서 살아남으시기바람니다.
지금처럼 보팅능력이 떨어져도 SP를 모으는분들에게는 좋은시기임에 분명합니다.
오늘 주말이네요.. 즐거운시간들보내십시요(__)

Sort:  

작년에도 이랬겠죠? 작년말 올해초를 생각하며 다시 화이팅합시다

코인시장이 갈수록 안좋아 지는것 같아요!!
내년엔 좀 좋아져야할텐데... 힘내자구요! 아자~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지금처럼 보팅능력이 떨어져도 SP를 모으는분들에게는 좋은시기임에 분명합니다.

공감합니다.
저 같은 경우에도
스파 충전에 대한 생각이 없었는데
이대로 가게된다면
이라는 생각이 들면서 점점 스파충전에 대해서
생각해보게 되더군요

저도 비슷하네요. 정말 뉴비들 어쩔 --;
주말 잘 보내셨는지? 꾸준히 뵙는 분들 계속 뵙길 바랍니다!

힘내시고, 파이팅 하시기 바랍니다. 보팅완료~

You have been defended with a 9.96% upvote!
I was summoned by @koreaminer.

You just received a 7.30% upvote from @honestbot, courtesy of @koreaminer!
WaveSmall.gif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29
BTC 58169.95
ETH 3145.36
USDT 1.00
SBD 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