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otokorea) 비온후

in #kr6 years ago

20180502_100154.jpg

요즘 미세먼지때문에 말들이 많운대 오후까지 비가온후라서 그런지 공기가 맑게느껴지네요
오늘은 화폐시장도 특별한 종목 방향성없이 보합정도에서 움직이고 있습니다.
화폐시장은 언제나 변수가 많은만큼 risk관리는 하셔야 합니다.


Steemit 사진예술 모임] 스사모 회원 모집 공지

스팀잇내의 유일한 사진 모임인 'steemit 사진예술 모임(스사모)'에서 추가 회원 모집을 진행합니다.
사진에 열정이 있으신 모든 분 들의 참여를 기다리겠슴니다.

1.모임명: 스사모(스팀잇 사진예술 모임)
2.모임 태그: photokorea
3.모임지기: @loki80 , @seaturtle, @ucamper

4.가입자 권고사항:

스사모 회원 모두에게 follow 신청해주세요.
#photokorea 태그를 사용하여 사진 포함 글을 작성해주세요.

*가입활동보상:
스사모맴버 팔로워 와 스사모단톡방 입장후에 카톡방에서 회원 등록요청
회원등록완료시 photokorea 태그를 사용하시고 활동하시면 @korea 께서 보팅으로 맴버 활동을 지원해주심니다.

*모임의 목적:
사진과 관련된 정보(팁) 및 작품 공유

사진을 배우고 싶은 분들에게 도움

국내외 사진 공모전 정보 공유

회원간의 친목활동 및 출사 활동

가입문의 : @seaturtle

스사모 단톡방
https://open.kakao.com/o/g9vFz5D
입장코드 : ssm2017

Sort:  

저녁이 되니 조금 싸늘해지네요.
감기 유의 하시고 좋은시간 되세요

몇 년 데이터를 그려봤는데, 대력 5월 초에 보합기가 있고 이후에 상승하는 걸로 나왔습니다. 아래에 참고하세요~
https://steemit.com/coinkorea/@sinpomi/5-6

비가온 후라 그런지 상쾌하네요! ㅎㅎ 좋은 하루 보내셨나요?
편안한 밤 되시길^^

미세먼지가 없어서 좋은데 바람이 많이불고 기온이 떨어졌네요
이럴때 감기조심하셔야 해요^^

그래서인지 요즘은 점점 더 비가 반갑고 그렇네요~

오늘도 큐레이팅 슥-
사진예술 잘 보고 갑니다 :D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8255.87
ETH 3271.92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