빗썸의 메인 디자인변경되었네요

in #kr6 years ago

빗썸배경사진.jpg
aaaaa.jpg

몇달전만해도 더워서 지내기힘들다 했는데 언제 그랬냐는듯이 날씨가 사늘해졌네요
추운날씨만큼이나 주식시장과 코인시장은 얼어붙어있고 주식시장은 어제 투매가까운 수준의 매도세가 나왔습니다.
그렇다보니 코인시장도 주식시장과 같은 하락세를 걷고 있는중이네요.
아무래도 미국과중국의 무역전쟁이 글로벌 시장에 영향을 미치면서 하락세를 이어가는것 같습니다.
모든것은 시간이 해결해주는 문제이므로 답답하시더라도 상승시 까지 기회를 기다려야겠습니다.
오늘 빗썸에 들어가볼려고 접속하니 왠걸 빗썸 메인 홈페이지디자인이 변경되어 있네요 기존화면보다 깔금해 보이기는 하네요.^^
아직 지갑이 열리지 않는 빗썸 스팀의 시세는 2600원대 아직 국제시세와비교하면 많이 비싸지만 최근 5000원6000원에서 거래하던것에 비하면 많이 내려와 있네요.
혹시나 시세가 더떨어져서 빗썸 스팀지갑이 풀어지만 입금해서 시세차를 노려야겠습니다.
국제시세와 20%-30% 수준까지 내려오면 지갑이 열린다고 했으니 이것두 기다려봐야겠네요.
날씨만큼이나 경제적으로 힘든시기 잘들이겨내시고 따뜻한 봄날 기다려봄니다.

bbbbb.jpg

Sort:  

마이너님은 빗썸관련 포스팅을 많이 하시네요? ㅎㅎ
전 사용을 안해서...
아직 지갑을 안열어주었군요! 이런 미X 거래소~~ㅋ

You have been defended with a 18.53% upvote!
I was summoned by @koreaminer.

You got a 21.84% upvote from @moneymatchgaming courtesy of @koreaminer! Please consider upvoting this post to help support the MMG Competitive Gaming Community.

You got a 25.47% upvote from @whalecreator courtesy of @koreaminer! Delegate your Steem Power to earn 100% payouts.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3
JST 0.032
BTC 61133.31
ETH 2887.29
USDT 1.00
SBD 3.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