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obot(이오봇) 클라우드 마이닝

in #kr7 years ago

EOBOT Cloud Mining.JPG

설연휴 첫날 모처럼 집에서 쉬며 스팀잇글을 적고 있습니다.

스팀잇 여러분들의 새해에도 하시는일 모두 잘 되시고 스팀잇으로 성공하는 2018년 되셨으면 합니다

EOBOT 클라우드 마이닝 수익보고 시간입니다.

eobot.jpg

EOBOT의 장점은 아무래도 무자본으로 마이닝을 시작할수 있다는것입니다.

다른 무료 마이닝 사이트는 어느정도 기간이지나거나 입금을 해야 출금이 되는 사기가 의심되는 곳이 많지만 이오봇은 출금가능금액에 도달하면 적은금액이든 많은금액이든 사용가능한게 최고의 장점이라고 봄니다.

eobot1.jpg

매일 한국시간 오후5시를 기점으로 products -> faucet에서 하루에 한번 수도꼭지를 맏을수 있습니다.

수도꼭지는 한방울씩 떨어지는 물을 의미하며 소량의 금액을 준다는 얘기입니다.

시간은 걸리겠지만 마이닝 원리를 이해하기에는 좋은 사이트라고 봄니다.

https://www.eobot.com/new.aspx?referid=935898

아직 가입안하셨거나 무료활동에 관심있으신분은 링크로 가입가능합니다.

Sort:  

This post has received a 9.23 % upvote, thanks to: @koreaminer.

오 컴터 사용할때 돌려도 되나요 스팀도 되네요

클라우드 마이닝 서비스라 컴퓨터 끄도 회사의 컴퓨터로 마이닝 하는거라 상관없어요

써주신 글 대로해서 비트코인을 소량 받았네요. 그냥 냅두면 마이닝이 되는건가요? 아니면 뭔가 다른 진행이 필요한가요? 개인적으로는 도지코인을 좀 캐보고 싶긴한데 ㅋㅋㅋ 어떻게 캐는지 잘 모르겠네요. 공부해봐야겠습니다 ㅎㅎㅎ 좋은 정보 감사드려요!

저가 자세한 이오봇 매뉴설명은 설지나고 하겠습니다. 일단 초반에는 해쉬로 맞추어 속도를 올리구요 캐고 싶은코인이 도기이면 도기로 맞추시면 원하는 코인으로 마이닝됨니다..
이오봇은 비트코인으로 회사에서 마이닝한것을 제네시스마이닝처럼 시세에 맞게 대상코인 자동전환하는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이오봇 클라우드 마이닝 좋은 정보 얻어갑니다. 보팅은 게이지가 50%대라 좀 끌어 올려야 겠어요.. 너무 늦게 차네요..

마이닝은 보통 자본이 필요할거라고 생각했는데 안드는 것도 있네요.
실제로 할지는 모르겠지만 ㅎㅎ 정보 감사합니다~ ^^

This post has received a 1.89 % upvote from @boomerang thanks to: @koreaminer

여기도 괜찮네요 가입해 놓고 해 봐야겠어요 클라우드 마이닝의 세계도 나쁘지 않네요

매일 수도꼬지 받아서 해쉬에 투자하면 무료료도 가능합니다 그런데 금액이 너무적어서 시간이 많이 걸릴듯합니다

Great post! You just got a 22.10% upvote from @edensgarden!
Thanks for tasting the eden!

Sneaky Ninja Attack! You have been defended with a 1.75% vote... I was summoned by @koreaminer! I have done their bidding and now I will vanish...Whoosh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2
BTC 64151.19
ETH 2773.28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