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콩이가 받은 깜짝생일선물! 네일아트 박스 최고♥(Korean Children's Gift Nail Art Box)

in #kr7 years ago

짜잔! 이 멋진 박스가 어린이를 위한 네일아트박스랍니다!
친구가 딸콩이 생일이라고 보내준 선물인데 너무 고급져서 깜짝놀랐다는요ㅋㅋ
네일아트 배워서 이거 들고 출장가도 뭔가 전문가 포스가 날 것 같습니다 흠흠~^^

딸콩이는 신기한지 박스를 열자마자 구경하느라 정신이 없어요.^^
네일아트에 필요한 재료들이 꼼곰하게 구성되어 들어있었습니다.

어린이 매니큐어라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답니다.
금새 마르고 살살 긁으면 잘 떨어져요.
따뜻한 물에 손을 담궈 떼면 더 잘 떼어진답니다.

아트를 위한 다양한 스티커들이 들어있었어요~!
딸콩이는 반짝반짝 보석스티커로 선택!!

자~ 그럼 예쁘게 발라볼까요?
귀여운손 고운손 이쁜 딸콩이의 손이 아름답게 변신합니다^0^

예쁘게 칠했으면 바람 솔솔나오는 기계에 말려야겠지요?^^

짜잔짜잔! 블링블링 반짝반짝 보석도 콕콕 박아서
예쁜 손 완성했어요!
딸콩이가 너무 마음에 들었는지 유치원갈때 꼭 네일아트 해달라고 하더라고요~!^^
어린이 선물로 진짜 최고였던 네일아트 박스 선물이였습니다

친구야 고마워♡ 쌍둥이 생일날에 멋진 선물 기대해!^,~


언제나 당신의 행복을 기원합니다.
팔로우와 보팅 감사합니다.

I hope you are always happy.
Thanks for follow and voting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오늘도 너무너무 감사합니다.^0^

아이에게 엄청 기분좋은 선물이겠네요.어린시절 인형놀이하던 기억이 새록새록나네요.

네~딸콩이가 너무 좋아했어요~ 예뻐지는 손톱이 기분좋은가봐요~^^
저도 어릴적 인형놀이 많이 했는데~ 그때 생각나네요^^

우와~~~ 이거 너무 좋은데요??? 저희 딸도 자꾸 매니큐어 발라달라고 그러는데 이거 사줘야겠어요~ 완전 좋아보여요~~~^^

완전 좋아요ㅋ하나씩 재료사지 않아도되고 센스있는 친구덕에 딸콩이 함박웃음 꽃 피었답니다^^

좋은 컨텐츠가 즐거운 스티밋을 만드는거 아시죠?
짱짱맨이 함께 합니다

네네 짱짱맨님 오늘도 감사합니다♡

우와~~ 럭셔리한 선물이네요 ^^ 말씀대로 들고 나가면 포스가 뿜뿜할 듯 합니다. ^^

들고다니면 뭔가 있어보이겠죠?^,~ 요런것도 나오고 신기해요 딸콩이는 신났지요ㅋ

와~ 애기들께 이런게 있구나
진짜 너무 좋아하겠어요
애기들손에 자외선은 안좋을텐데 했더니
그냥 바람나오는 기계구나 ㅋㅋ
넘넘 귀여워요

요즘에는 좋은게 많이나오는 것 같아요 저도 깜놀ㅋ
말리라고 바람나오는 기계까지 구성이 좋아요^^

그러게 딱 네일샵같은게 아이들이 너무좋아할듯
우리딸도 메니큐어 바르는거 엄~~~ 청 좋아하는데
여자아이들은 비슷한거같아요^^

어머 구성이 성인것과 전혀 다르지 않네요
신기해라! 따님분이 엄청엄청 좋아하겠어요

딸콩이가 너무좋아했어요~유치원가서 신나게 자랑하고 온듯요ㅋ

이야 요즘엔 아이들의 장난감이라고ㅜ해야하나.... 진짜 다양하게 나오는군요 멋진 장난감 잘 보고 갑니다

네 요즘엔 장난감들이 너무 잘나오는것 같아요~저도 같이하기 좋아요ㅋ

우오 아기자기 완전이뻐요

네네~^^ 감사합니다!!♡

헤에~ 이젠 어린 아이들용도 나오는군요~^^;

네~ 어린이 네일아트라니ㅋ 세상 좋아졌지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8418.48
ETH 2515.89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