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친구와 애인의 사이

in #kr6 years ago

1513476328711.jpg

저희집은 아들만 2명이라 여자친구를 데려오면 부모님께서 크게 좋아하십니다.

2달만에 온 큰아들보다, 군데에서 100일만에 휴가나온 동생보다 제 여자친구가 더 반갑다고 하시네요 ㅎㅎ;;

그런데 아버지께서 이런 질문을 하셨습니다.

"여자친구냐? 애인이냐?"

아버지만의 정의상으로
여자친구=결혼을 염두하지않고 사귀는 사이
애인=결혼을 염두하고 사귀는 사이
입니다.

당연히 애인이라고 답했습니다만..

다른분들은 지금의 여자친구가
애인이신가요?
여자친구이신가요?

그렇게 정하신 이유가 궁금하네요!

저는 시작할때부터 애인쪽으로 생각을 한거같은데.. 다른 스티미언님들 의견이 궁금합니다!

P.s

Screenshot_2017-12-17-12-19-41.png

큰 돈이 아니라면 아닐 수 있지만 업비트 입출금 풀리면 파워업을 할 예정입니다.(알바해서 꾸준히 모은 돈입니다 ㅠ)
임대신청 글을 올렸는데.. 단기적으로 돈만 노리고 온 사람처럼 비추어 질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파워업을 하고 임대글을 올리면 쫌 나았을 수도 있지 않을가하는 아쉬움이들어 마지막으로 링크 한번 더 올려봅니다.

https://steemit.com/kr/@koreahong/5ajmho

Sort:  

애인이나 여자친구나 서로 사랑하는 사람이 있다면 그걸로 충분히 행복한 일이지요
축하드립니다(?)
저는 교제하는 사람은 없지만 주위에 사랑하는 사람이 있어 행복하네요ㅎㅎ

누군가를 사랑하기만 해도 행복하죠!
진짜인지는 모르겟지만
사람은 사랑받을 때 보다 사랑 할 때 더 행복하다고합니다!
댓글감사합니다~

저는 '애인'을 만나고있네요~ 얼른 파워업하시길!!

스마트컴님의 사랑과 결혼을 응원합니다!

처음 방문했습니다~ 소통하면서 지내요!! 파워업 ㅠㅠ 팔로우하고갑니다~

반갑습니다! 스팀잇활동이 누가보면 보팅이 원동력이라고 볼 수도있으나 제가 보기엔 뉴비분들이나 저같은 경우는 댓글에서 많은 힘을 얻습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3
BTC 63243.61
ETH 3078.23
USDT 1.00
SBD 3.89